[패치] 다크엘프 스펠 개선, 강화된 몽환의 성장 주스 제작 리뉴얼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리니지W는 9월 6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다크엘프의 스펠을 개선했다. 개선 스펠은 쉐도우 대시와 베놈 레지스트로, 기존 효과의 지속 시간을 상향했다.

지난 이벤트 기간에 강화된 몽환의 성장 주스의 제작식이 변경되었으나, 이제 리뉴얼을 통해 이벤트 제작식과 동일하게 개선했다. 이전에는 1일 최대 10회 제작이 가능했으나 이제 20회까지 제작할 수 있도록 제한 개수도 늘렸다. 마지막으로, 신규 출석 체크 이벤트 진행과 아레나 던전의 매칭 월드 변경 소식도 있다.


다크엘프 리부트 스펠 개선
첫 클래스 리부트가 진행된 다크엘프의 스펠 중 일부가 개선된다. 베놈 레지스트: 데스티니의 효과 중, 중독 유지 시간이 2~4초에서 3~4초로 최소 시간이 1초 상향되었다. 쉐도우 대시는 홀드 유지 시간이 2~4초에서 2~5초로 최대 유지 시간이 1초 증가했다.

지난 스튜디오W 앵콜 방송의 내용에 따르면, 쉐도우 블러드 사용 시 워터 라이프 버프 효과가 사라지는 버그는 다음 주 요정 리부트와 함께 수정될 예정이다.



▲ 이번에 개선된 다크엘프 스펠 2종



▲ 아쉽지만 쉐도우 블러드의 버그는 다음 주에 적용될 예정이다


몽환의 성장 주스 제작 리뉴얼
몽환의 섬 성장 주스 제작이 리뉴얼되어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을 다른 재료로 대체할 수 있다. 또한 일일 제작 제한 개수도 기존 10회에서 20회로 개선되었다. 제작 제한 개수는 일반 몽환의 성장 주스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 강화된 몽환의 성장 주스 제작 제한 개수가 최대 20으로 늘어났다



▲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은 다른 아이템으로 대체할 수 있다



▲ 몽환의 성장 주스도 제작 제한 개수가 늘어났다


아레나 던전 매칭 변경
아레나 던전의 매칭 월드가 다시 변경되었다. 모두 5개의 매칭 그룹으로 나뉘며 어레인, 하딘, 안타라스, 파푸리온, 오렌을 제외한 월드는 4개씩 묶인다. 몽환의 낙원은 기존 2개씩 묶여있던 월드 매칭만 변경되었다.

지룡의 둥지는 어레인, 하딘, 안타라스, 파푸리온, 오렌이 한 그룹으로 추가되며, 기존에 있던 월드는 3개의 매칭 그룹으로 나뉜다. 아덴, 질리언, 데포로쥬, 데스나이트는 유일하게 4개 월드가 매칭되며 나머지는 6개 월드가 매칭된다.



▲ 매칭 월드는 해당 던전의 i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정리
20일(수)까지 토벌자의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하 감옥/검은 전함 던전 입장권을 평소의 절반인 인장 5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고급 성장의 물약은 개당 5 증표, 일일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수)까지 출석 체크 글루디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보상으로 드래곤의 진주 20개를 획득하며 14회차 보상으론 축데이 상자 1개를 획득한다.



▲ 토벌 상점에서 이벤트 할인 중인 입장권 2개. 고급 성장의 물약도 판매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