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8-0, 4-4, 0-8, 단 한 번의 업셋 없었던 C조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2개 |



G2 e스포츠의 완승으로 6경기가 종료되며 그룹 스테이지 C조의 최종 순위가 결정됐다. 3개 팀이 속했던 C조는 각 팀이 8전을 치른 가운데, 그 어떤 이변도 나오지 않으며 G2 e스포츠-이블 지니어스-오더가 각각 8승-4승 4패-8패를 기록했다.

7연승을 거두고 그룹 스테이지 마지막 경기에 나선 G2 e스포츠는 탑 요네, 미드 그웬, 봇 사이온 등 신선한 픽을 꺼냈다. 극초반 오더가 미세한 글로벌 골드 우위를 점했으나 웃음은 오래 가지 않았다. '캡스'의 그웬이 미드에서 솔로 킬을 냈고, '브로큰블레이드'의 요네도 지원을 받아 킬을 챙겼다. G2 e스포츠의 첫 전령은 10분 만에 탑 포블을 만들며 유의미한 격차를 만들었다.

오더는 열세 속에서도 최선을 다했다. 3인 탑 다이브로 '브로큰블레이드'의 요네를 잡았고, 라인을 굳게 틀어막은 채 '퓨마' 케이틀린의 성장을 기다렸다. 그러나 바론 등장 직전 '캡스'의 그웬을 자르기 위해 던진 강수가 최악의 수가 됐다. 생각보다 훨씬 강했던 그웬은 '케비'의 비에고를 가뿐히 솔로 킬 내고 '코퍼럴'의 카르마까지 빈사 상태로 만들었다. 이후 G2 e스포츠가 갓 등장한 바론을 처치하며 끝내 글로벌 골드 1만 격차를 벌렸다.

오랜만에 정비를 마친 G2 e스포츠가 오더의 본진으로 달렸다. 미드 억제기가 남아 있었지만, G2 e스포츠는 이에 개의치 않고 쌍둥이 포탑 다이브를 시도해 에이스를 띄웠다. 오더의 넥서스가 허망하게 파괴되며 G2 e스포츠가 그룹 스테이지를 8전 전승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15일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 6일 차 일정에선 그룹 스테이지 A조의 여섯 경기가 펼쳐진다. 가뿐히 3연승을 거둔 T1의 그룹 스테이지 전승 여부와 사이공 버팔로-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의 럼블 스테이지 진출 여부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그룹 스테이지 5일 차 경기 결과

1경기 이블 지니어스 패 vs 승 G2 e스포츠
2경기 오더 패 vs 승 이블 지니어스
3경기 오더 패 vs 승 G2 e스포츠
4경기 이블 지니어스 패 vs 승 G2 e스포츠
5경기 오더 패 vs 승 이블 지니어스
6경기 오더 패 vs 승 G2 e스포츠


■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그룹 스테이지 C조 최종 결과

1위 G2 e스포츠 8승 0패
2위 이블 지니어스 4승 4패

3위 오더 0승 8패


■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그룹 스테이지 6일 차 일정

1경기 팀 에이스 vs 사이공 버팔로 - 15일 오후 3시
2경기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vs T1
3경기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vs 사이공 버팔로
4경기 팀 에이스 vs T1
5경기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vs 팀 에이스
6경기 사이공 버팔로 vs T1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