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컵을 향해! TFT 대회 'ATS – 기계와 장치'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TFT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자를 가리는 'ATS' 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2월 5일(일)까지 라이엇 게임즈의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신규 세트 '기계와 장치'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TV 전략적 팀 전투 시리즈 – 기계와 장치(이하 ATS)'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 5일(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시즌과 같이 예선전은 일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일반 시드'와 아프리카TV BJ를 대상으로 한 'BJ 시드'로 나누어 신청을 받는다. 시드 별로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일반 시드는 마스터 티어 이상의 계정을 소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참가 마감일인 12월 5일(일) 자정을 기준으로 티어 순위에 따라 총 128명의 참가자를 결정한다. BJ 시드는 티어 제한 없이 신청 BJ 중 'TFT 카테고리'의 방송 누적 시청 시간(해당 BJ의 방송을 본 모든 유저들의 시청 시간 누계)이 높은 순으로 64명을 선정하여 예선전을 펼친다.

대회의 예선은 오는 12월 11일(토), 12일(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본선은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리며, 각 시드별 8명씩 총 16명이 출전한다. 오는 12월 15일(수)과 16일(목)에 16강 토너먼트, 26일(일)에는 결승전 경기가 예고되어 있다.

이번 ATS 대회 우승 및 준우승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아시안 컵' 진출권이 주어진다. '아시안 컵'은 한국, 중국, 일본 대표 선수들이 모여 진행하는 아시아 지역 세계 대회다.

한편, 중계는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e스포츠 중계를 선보이고 있는 채민준 캐스터와 신정민, 임성춘 해설이 맡는다. ATS의 모든 경기는 e스포츠 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며, ATS의 참가 신청 접수와 경기 생중계 및 일정 등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카TV TFT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