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T1과 함께하는 '레드불 비트 더 프로' 개최

게임뉴스 | 김홍제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레드불



레드불이 SK텔레콤 CS T1과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레드불 비트 더 프로’ (Red Bull Beat The Pro)를 오는 12월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일반인 게이머가 프로 선수들과 직접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로, 한 해 동안 T1에 큰 성원을 보낸 팬과 게이머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작년 처음 개최된 ‘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누적 조회수 800만을 넘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는 유관중으로 진행되어 더 많은 LoL 팬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레드불 ‘비트 더 프로’에서는 아프리카 BJ 두 팀과 일반인 한 팀이 T1과 대결을 펼친다. 단, T1 선수들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핸디캡을 갖고 경기를 진행하여 재미 요소를 가미할 예정이다.

‘레드불 비트 더 프로’ 일반인팀은 틱톡 GCC Mini 이벤트를 통해서 선발된 3인과 콘텐츠 우수자 2인으로 구성된다. 틱톡 GCC Mini 이벤트는 이 달 3일(예선)과 4일(본선)로 진행되며 칼바람 나락 1:1 대결을 펼치게 된다. 4일 열리는 본선은 틱톡(@tiktokgame_kr)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콘텐츠 우수자는 틱톡 개인 계정에 1분 이내의 슈퍼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고 #레드불비트더프로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자동적으로 접수되며 5일까지 신청 받는다. 틱톡 이벤트 우승자 3인과 슈퍼플레이 콘텐츠 우수자 2인은 ‘레드불 비트 더 프로’ 일반인 팀으로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

T1과 게임 BJ들의 대결도 마련되어 있다.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머팀 두 팀이 T1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BJ A팀은 ‘준밧드’(정글), ‘감스트’(미드), ‘수찬’(탑), ‘오뀨’(원딜), ‘성훈’(서폿)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BJ B팀은 린다랑(탑), 나탈리(정글), 김민교(미드), 해강고원딜(원딜), 이상호(서폿)로 꾸려졌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최강 BJ들의 조합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500명 이상의 관객과 함께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12월 1일(목) 오후 6시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생중계는 아프리카TV T1 esports채널과 레드불 틱톡 등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