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 유럽 비상... CFO, 카르민 코프 2:0 제압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댓글: 3개 |
11일 종각 LoL 파크에서 펼쳐진 퍼스트 스탠드 2일 차 1경기에서 CFO가 카르민 코프를 2:0으로 제압하며 1승을 기록했다. G2를 잡고 올라온 카르민 코프는 오늘 패배로 0승 2패가 됐다.




CFO오 카르민 코프는 바텀 중심으로 계속 교전을 펼쳤고, CFO가 순간 이동으로 넘어오는 오로라를 잘 노려 첫 킬을 따냈다. 그리고 드래곤 근처에서 시작된 교전도 스카너가 활약한 CFO가 킬을 달성했다. 그리고 CFO의 바텀은 탑에서도 다이브로 1킬을 추가했다. 그래도 카르민 코프는 '칸나'의 암베사가 순간 이동으로 합류해 레오나를 잡았다.

잠시 후 전령을 두고 한타가 열렸는데 카르민 코프가 적절한 어그로 핑퐁으로 2킬을 추가하면서 득점을 올렸다. 그리고 카르민 코프는 레오나를 먼저 잡았으나 이후 연계가 잘 통하지 않으며 바이가 전사해 CFO가 드래곤을 챙겨 3스택이 됐다.

미드 대치 중 카르민 코프가 먼저 이니시에이팅을 걸었으나 CFO가 잘 대처해 상대를 밀어내고 아타칸 사냥까지 성공했다. 기세를 타기 시작한 CFO는 교전을 통해 계속 이득을 취해 바론까지 손에 넣어 무난히 카르민 코프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1:0을 만들었다.

이어진 2세트, 초반부터 좋은 분위기를 만든 CFO였다. CFO는 바텀에서 '준지아'의 세주아니와 함께 상대 바텀을 박살내고 '독고'의 미스 포츈이 잘 성장했다. 그리고 유충 전투까지 압승을 거두며 앞서 나갔다.

그래도 카르민 코프는 운영에서 크게 밀리지 않아 글로벌 골드 차이는 거의 없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교전에서 계속 CFO가 이득을 취하면서 격차가 벌어지기 시작했고, 바론까지 무난히 챙겨 강하게 상대를 압박해 33분 만에 카르민 코프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