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서머] 템포도 빨랐고, 실수도 없었다! T1, 프레딧 상대 승리...9승 달성

경기결과 | 김병호 기자 | 댓글: 23개 |



31일 종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 36일 차 일정 프레딧 브리온과 T1의 3세트 경기는 T1이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라인전의 중요성을 잘 보여줬다. T1은 주도권을 쥔 픽을 가지고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상대를 실수 없이 몰아쳐 승리했다.

라인전에서 거세게 압박하던 T1이 칼을 빼들었다. 탑 라인 다이브 웨이브가 나온 상황에서 상대 미드 라이너의 순간이동 스펠이 빠진 걸 보고, T1은 곧바로 탑 라인에 3인 다이브를 시도했다. 상대 정글러가 있는 상황이었지만 과감한 판단이 매우 좋았다. T1은 이 싸움에서 조합의 핵심인 니달리, 레넥톤이 각각 1킬을 가져갔다.

주도권을 가진 T1은 프레딧을 거세게 압박했다. 탑 라인에서는 협곡의 전령을 풀어 1차 타워를 파괴했고, 미드 라인에서는 정글, 서포터의 합류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탑 라이너 '칸나'는 정글러의 호위를 받으며 그웬을 계속 밀어 넣었고, 2차 타워까지 파괴하면서 경기 시간 15분에 5,000 골드 차이를 만들었다.

T1은 주도권을 이용해 바론 지역의 시야를 잡고 상대를 유인했다. 이어 상대가 웅크린 채로 나오지 않자 곧바로 바론을 사냥해 버프를 챙겼다. 그 과정에서 바론을 체크하려던 그웬과 비에고도 함께 잡았다. T1은 이 바론 버프와 함께 돌려 깎기를 시전했고 미드 봇 억제기를 파괴했다. T1은 간신히 버티고 있는 프레딧 브리온을 완벽하게 제압하고 3세트에 승리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