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대 10개의 공격대 명예의 전당 등극! 카멘, The First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6개 |
카멘 최초 클리어 시 명예의 전당 등극
최대 10개의 공격대까지 보상 획득 가능
카멘, The First 이벤트






로스트아크에서 9월 13일(수) 카멘 업데이트와 카멘, The First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멘 하드 난이도 4관문을 최초로 클리어 한 10개의 공격대를 기념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종료일은 10개의 공격대가 등장할 때까지다.

1위의 이벤트 보상은 카멘 The 1st 칭호와 어둠의 검사 No.1 설치물, 찬란한 카멘 공격대 트로피다. 이후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카멘 The 2nd와 카멘 The 3rd 칭호가 주어지며, 어둠의 검사 No.2~3 설치물, 위대한 카멘 공격대 트로피가 주어진다.

4위부터 10위까지는 칭호가 카멘 The TOP10으로 통일되며, 어둠의 검사 No.4~10 설치물, 빛나는 카멘 공격대 트로피가 주어진다. 해당 공격대원들은 게임 내 보상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의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이 영구히 실리게 된다.

다만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다. 단순히 4관문뿐 아니라 1~3관문 모두 하드 난이도로 클리어해야만 하며, 모든 공격대원이 계정 내 캐릭터에 퍼스트 클리어 기록이 없어야 한다. 즉 1st 칭호를 받은 모험가가 다른 캐릭터로 다른 공격대에서 7th 클리어를 해도 공격대 기록 자체가 등재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1주일 내에 카멘 최초 클리어 공격대 등장 시, 모든 모험가에게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아직 보상의 상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다. 카멘, The Firs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