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3티어 전설을 위한 던전! 혼돈의 입구 '세트의 미궁' 가이드

게임뉴스 | 박이균 기자 | 댓글: 6개 |
지난달 31일에 오픈된 세트의 미궁은 최상위 혼돈의 입구 던전답게 쉬움 난이도조차 입장에 112레벨이라는 높은 레벨을 요구한다. 그러나 전설 3티어 아이템인 아누비스 무기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매력적인 던전이 아닐 수 없다. 세트의 미궁에 도전하기 위한 기본 가이드를 소개한다.



▲ 레벨 별 세트의 미궁 레벨 및 아이템



■ 세트의 미궁 세 줄 요약

※ 물리 대미지는 물론, 마법 대미지도 아프게 들어온다
※ 일반 몬스터 중 메자이 마법사가 가끔 화상을 입히므로 얼음팩을 챙겨가면 좋다.
※ 보스인 아포피스는 출혈 상태 이상을 자주 걸기 때문에 지혈제를 넉넉히 챙겨가는 것이 좋다.



▲ 디버프 해제 물약은 언제나 필수.



■ 세트의 미궁 상세 정보

세트의 미궁은 두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의 목표는 몬스터 40마리 처치, 2층은 보스 처치이다. 몬스터들이 강력하므로 실제 입장은 최소 입장 레벨보다 10~15레벨 이상 높게 입장하는 것이 좋다.


▲ 1층

적 몬스터로 미어캣 전사, 궁수, 도적, 폭탄병이 등장한다. 특별한 상태 이상을 걸지는 않으나 기본적인 공격력이 상당히 강하며, 특히 폭탄병의 마법 대미지가 높다. 몬스터들이 무리 지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정면으로 맞서기보다는 피해가거나 조금씩 유인해서 상대하는 것이 좋다.



▲ 보통 몬스터도 아프지만




▲ 폭탄병은 더욱 아프다.




▲ 이런 대규모 무리는 상대하기 어렵다.



▲ 2층

보스를 향해 가는 길에 만나게 되는 적 몬스터로 메자이 전사, 궁병, 마법사, 분대장이 등장하며 1층과 마찬가지로 뭉쳐있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몬스터 중 메자이 마법사는 강력한 마법 대미지에 더불어 간혹 화상도 입히므로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 2층 역시 다수의 무리들이 있다.




▲ 마법사의 공격은 상당히 아프다.


보스인 아포피스는 강한 기본 공격과 출혈 디버프를 가지고 있다. 때때로 높이 점프하여 잠시 후 내려찍는 공격을 사용하는데, 맞으면 즉사에 가까운 대미지를 입으므로 회피하여야 한다.



▲ 출혈을 자주 건다.




▲ 보스가 높이 점프하면 경고 바닥이 생긴다. 만약 피하지 못하면...




▲ 4천이 넘는 대미지를 입게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