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 새로운 패러다임, MSI x AMD 신제품 노트북 2종 출시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AMD 라이젠 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40그래픽을 탑재한 MSI 게이밍 노트북 2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가성비를 모두 갖춘 게이밍 노트북이다. AMD 라이젠 7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며, AI 기반의 DLSS 3.5 기술을 지원하는 지포스 RTX 40 그래픽을 탑재했다.

MSI 소드 GF66 A AI B8VF는 4nm 기술과 Zen 4 아키텍처로 제작된 AMD 호크 포인트 APU 라이젠 7 8845HS를 탑재했다. AMD Ryzen AI 엔진을 활용하여 게임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캐드 등의 고사양 작업에서 빠른 처리 속도를 보장한다. 또한 144Hz 고주사율, 안티글레어 기술, IPS 타입 패널을 적용하여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4-Zone RGB 키보드는 최적화된 키 배열과 핫 키, 커스텀 가능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MSI 씬 A15 B7VF는 성능 대비 얇은 두께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는 15.6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AMD 라이젠 7 7735HS 또는 라이젠 5 7535HS 프로세서 중 선택 가능하며, 이전 세대 대비 20% 성능 향상을 이룬 RTX 4060 그래픽을 탑재했다.

블루 LED 키보드를 장착했으며, 초고속 Wi-Fi 6E로 언제 어디서든 쾌적한 연결성을 보장한다. 또한, MSI 센터 UI를 통해 사용 환경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상태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MSI AI 엔진이 사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한 노트북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