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그세리아 패스 시즌1! 뉴럴 클라우드, 패스 플러스는 필수일까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11월 28일, 뉴럴 클라우드의 첫 번째 마그세리아 패스가 오픈되었다. 마그세리아 패스는 일일 및 주간 임무를 달성하고 활약도를 쌓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금일 새벽 5시부터 시작되어 2022년 12월 26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된다.

각 시즌의 마그세리아 패스는 두 가지 구성으로 나뉜다. 싱글 채널 패스는 기본적으로 참여되며, 멀티 채널 패스를 구매하면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식이다. 멀티 채널 활성화 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부터 허블의 [눈뜸] 시리즈 투영체(별의 장막을 들추고) 등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멀티채널 활성화는 15,000원과 23,000원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23,000원의 '멀티채널 플러스'의 경우, 구매 즉시 패스 레벨을 10레벨로 상승시켜주며 추가로 프로필 액자, 인증키 400개, 프로필 배경, 'PSRA의 천체의' 가구가 지급된다.




▲ 마그세리아 패스 플러스는 패스 레벨 상승 및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8,000원의 가격 차이가 있는 두 가지 패스 중 어느 패스를 구매하는 게 좋을까. 먼저, 패스 레벨은 석영가루 80개를 이용해 1레벨씩 상승시킬 수 있다. 따라서 10레벨까지 석영가루로 레벨을 올릴 경우 총 800개의 석영가루가 소모된다. 대략 고급 지령 검색 5개 분량이 들어가는 셈이다.

물론, 일일/주간 임무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이용하면 석영가루를 소모하지 않고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기에, 효율 면에서 큰 차이가 있는 부분으로 보긴 어렵다. 하루빨리 투영체를 얻고 싶은 경우를 제외하면 말이다. 추가로 제공되는 프로필 액자와 프로필 배경 역시, 기본적으로 꾸미기에 영향을 주는 요소인 만큼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인증키 400개 정도를 제외하면 일반 패스와 효율 면에서 큰 차이가 나진 않는다.

다만, 마그세리아 패스 플러스에 어느 정도의 구매 여지가 남아 있는 상태라면, 주저 없이 플러스를 선택하는 것이 이득이다. 15,000원으로 멀티 채널을 활성화한 뒤 멀티 채널 플러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긴 하지만, 이 경우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금액이 8,800원으로 800원 증가하기 때문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