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작열 속성 보스 킬러' 승리의 여신: 니케, 수영복 네온 추가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에 신규 니케, '네온: 블루오션(이하 수영복 네온)'이 추가되었다. 수영복 네온은 기간 한정 캐릭터로, 7월 13일 새벽 5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캐릭터의 특성상 픽업 모집 기간 종료 후 일반 모집에서는 얻을 수 없다.

수영복 네온은 엘리시온 소속의 3버스트 화력형 MG 니케다. 3버스트 화력형 니케답게, 메인 딜러로서 자신을 강화하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속성과 관련된 특화요소가 있기에 범용성보다는 특화성에 초점이 맞춰져있다.

1스킬, '어퍼 웨이브'는 보스를 타격할 때 공격력 보너스를 얻는 스킬이다. 도로시의 1스킬이 수영복 네온 자신에게만 적용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고난도 레이드일수록 파츠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다양한 상위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분명 강력한 성능의 버프지만, 범용성에 대해 의문 부호가 붙는다. 버프가 버스트 스킬 사용 시에 적용되기에 예열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수영복 네온은 3버스트 니케기에, 최속으로 굴려도 5번의 풀버스트를 사용해야 한다. 많은 시간이 필요한만큼, 범용적으로 사용하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2스킬, '워터 제트'는 자신의 공격 대미지를 큰 폭으로 강화하는 버프다. 단, 모든 적에게 적용되는 것이 아닌, '우월 코드 공격 대미지'에 한정된다. 수영복 네온은 수냉 속성이기에 작열 속성 보스전에서 높은 대미지를 뽑아낼 수 있다.



▲ 파츠가 많은 작열 보스전에 특화된 수영복 네온의 스킬 구성


버스트 스킬 '풀 하이드로 샷'은 공격 스타일이 변경되는 스킬이다. 버스트 스킬이 발동되면 수영복 네온의 연사력이 크게 떨어지는 대신, 범위 공격으로 변한다. 여기에, 최종 공격력 보너스까지 적용되어 화력이 대폭 증가한다. 적이 만약 작열 속성이면 이 보너스가 두 배로 상승, 폭발적인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수영복 네온이 출시된 지 많은 시간이 흐르지않아 아직은 연구가 필요한 단계지만, 특정 용도에서 사용되는 '특화형 니케'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아군과 적의 속성을 고려해야 하고, 1스킬을 활용하기 위해선 파츠가 많은 보스전에 채용해야 한다. 지금은 '딱 이거다' 싶은 활용처는 찾기 어렵지만, 추후 강력한 수냉 니케가 추가되고, 많은 파츠가 몰려있는 작열 속성 보스가 등장한다면 에이스 카드로 기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버스트 스킬이 발동되면 화기가 런처 처럼 변한다



▲ 지난 픽업 니케인 수영복 메어리와의 조합도 기대해봄직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