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난이도 문제 조정할 것' 니케, 개발자 노트 공개 및 업데이트 적용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댓글: 1개 |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개발자 노트 및 11월 24일 패치노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개발자 노트에서는 콘텐츠 개선에 대한 일정 및 코멘트가, 패치노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이벤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1. 버그 및 전투력 문제 해결해 나갈 것. 콘텐츠 개선에 대한 개발자 노트

개발자 노트에서는 그동안 유저들이 느꼈던 장애, 불편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입장 및 이후 개선 사항, 이후 일정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11, 12월에는 스킬 설명이 명확하지 않은 문제와 스킬 효과가 제대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 등이 해결될 예정이다. 그리고 패키지 상품에서 제공되는 무료 주얼 표기도 좀 더 명확하게 개선되는 것을 비롯, 다양한 개선점이 반영된다. 이후 크리티컬 배율 문제의 조정, 흔들림 옵션 유무에 따른 에임의 부정확성 문제 등, 전투 매커니즘을 비롯한 다양한 문제들이 해결될 예정이다.

콘텐츠 측면에서 그동안 문제되었던 많은 부분에 대한 개선이 예고되었다. 하모니 큐브 진입 시 발생되는 클라이언트 프리징 문제를 해결할 것이며, 전투력 1차이만으로 캐릭터 스테이터스가 급감하는 문제는 난이도 조정으로 해결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그 외에도 안티 치팅을 강화, 핵 사용자에 대한 제재도 강화된다.

▶ 11월 23일 개발자 노트 [원문 보기]



▲ 옵션 문제로 발생하는 에임 이슈도 수정된다



▲ 전투력 차이로 발생하는 난이도 문제도 조정될 예정


#2. 신규 니케는 RL '라플라스', 함께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하이테크 토이'도 주목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니케는 SSR 등급의 로켓 런처(RL) 니케, 라플라스다. 메티스 소속의 3버스트 니케며, 강력한 화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1스킬 [히어로 비전]은 풀차지시 라플라스의 폭발 범위가 오른다. 최대 5중첩까지 쌓을 수 있으며 쌓은 버프는 5초동안 유지된다. 2스킬 [히어로 봄버]는 마지막 탄환 및 보스 파츠 타격 시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이다. 10레벨 기준으로 각각 약 82%/15%의 공격력 증가률을 보이는데, 적지 않은 수치인 만큼 화력 위주의 파티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버스트 스킬 [라플라스 버스터]는 자신을 강화하는 버프다. 최초 및 지속 대미지 증가 효과가 5초간 유지며 추가 효과로 관통 특화를 얻는다. 1스킬 [히어로 비전]이 최대 중첩이면 방어 무시 추가 대미지 보너스까지 생기니, 버스트 스킬 발동 타이밍이 중요한 니케라고 할 수 있다.



▲ 메티스 소속의 3버스트 신규 SSR RL 니케, 라플라스



▲ 자신을 강화하는 다양한 화력 증가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이벤트, '하이테크 토이'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고, 특별 미션을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일정한 텀을 두고 상위 난이도가 열리는 점도 지난 번과 다르지 않다.

한 가지 특별한 것은 새로운 미니게임 '히어로 로드'가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특정 니케를 사용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일정 확률로 '히어로 다이스'를 얻을 수 있는데, 얻은 다이스를 미니게임에서 사용하여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 11월 24일(목) 업데이트 소식 사전 안내(내용 추가/수정) [원문 보기]



▲ 스테이지 공략-미션 클리어-보상 수령의 과정은 지난 번과 동일



▲ 이번 이벤트는 미니게임이 추가 되어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