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추가 예고 '오딘', 2주년 사전 등록 시작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6월 28일 진행 예정이며,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가 정식으로 추가된다. '바드'는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로, 후방에서 적을 공격하면서 동시에 아군 지원 역할도 수행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이용자들이 '바드'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캐릭터 소개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아울러 신규 서버 '수르트'에 대한 내용 및 2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인 '2주년 신의 선물' 관련 정보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참여자는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로 한정판 피규어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성장 지원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딘’ 신규 이용자나 복귀 이용자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희귀 등급 무기/방어구 상자', '영웅 등급 무기/방어구 상자'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는 ‘New 마을 의뢰 횟수 추가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 시 ‘신규 마을 의뢰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