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맞이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전직 '바드'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 ▲층별로 미션에 맞는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신규 서버 '수르트'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바드'는 ‘스타카토’, ‘뮤트’, ‘광시곡’ 등 음악과 관련된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클래스로, 아군에 대한 치유와 버프, 적에게는 디버프와 공격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조건이 충족될 시 스킬들이 강화돼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보다 다채로운 전략과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무한의 탑’에서 이용자들은 최상층을 목표로 각 단계들을 헤쳐 나가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층을 클리어할수록 '무한의 탑'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용 버프 및 보상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수르트'가 정식 오픈했다. '수르트'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고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신의 선물' 이벤트 및 보상을 실시한다. 여기서 ‘2주년 기념! 21일 출석’, ‘2주년 기념! 가위바위보 하나빼기 이벤트’, ‘이벤트 정예 던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쿠폰 6종과 함께 영웅 확정 소환권 및 이벤트 외형 아바타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와 손잡아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메뉴는 오는 7월 19일까지 전국에 있는 ‘프랭크버거’ 매장 및 배달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에는 ‘오딘 스페셜 쿠폰’이 제공되고 전국 10개의 프랭크버거 대표 매장 내에는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 포토존이 운영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