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설날 기념 던전 추가 및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5개 |
[ 자료제공 : 그라비티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민족 대 명절 설날을 기념해 신규 강림 던전 오픈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화) 자정부터 21일(토) 저녁 11시 59분까지 5일 동안 한정적으로 ‘즐거운 설 명절 던전’이 등장한다. 이 던전은 매일 1회씩만 클리어 할 수 있는 스페셜던전으로 매일 클리어하면 5마리의 킹 골드드래곤과 5개의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8일(수) 정오부터 22일(일) 저녁 11시 59분까지 마법석 상점에서 설법석 5개 세트(1회 한정)을 판매하며 해당 기간 동안 마법석 1개의 가격으로 5개의 마법석을 1회에 한정하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3일(월)자정부터 3월 1일(일)저녁 11시 59분까지 ‘꼬마 삼국 우정 에그’를 실시한다. 꼬마 삼국 우정 에그 머신은 1,000점의 우정포인트로 1번 사용할 수 있다. 에그 머신에서는 명룡신 꼬마 제갈량(★5), 꼬마 여포(★4) 등 꼬마 삼국 캐릭터 7종이 등장한다. 또한, 27일(금)자정부터 28일(토)저녁 11시59분 사이에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강림인 조운 등장이 등장한다.

18일(수)부터 24일(화)기간 동안 스페셜던전인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총 10단계로 구성된 던전으로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몬스터의 경우 스킬 레벨업이 무조건 상승하는 강화합성용 몬스터를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수)부터 3월 1일(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정령의 보옥 이벤트를 실시하고 해당 기간 동안 열리는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드물게 등장하는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을 쓰러트리면 일부 몬스터의 궁극진화에 필요한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절대지옥급인 극한 갓 러시, 극한 헤라 러시, 극한 데빌 러시에서도 드물게 사방신이 출현하여 이를 쓰러뜨리면 보옥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에는 사방신의 출현 확률이 1.5배로 상승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이 개방되며, 게릴라 던전에서의 킹 드래곤 등장 확률과 강화 합성 시 스킬 레벨 업 성공 확률과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 그리고 요일 던전 보너스의 드롭률과 주말 던전의 코인 드롭률이 2배로 상승한다.

한편, 이번 설날 이벤트를 비롯한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및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