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겅호 콜라보 및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겅호 콜라보와 전세계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마법석 10개! 겅호 콜라보 갓 페스티벌’ 에그에서 ‘영혼 선별의 전희신 발키리 -CIEL-‘, ‘신도 카린’을 포함하는 CHRONO MA:GIA 버전의 ‘명계 꽃의 대마녀 리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에그에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최대 레벨, 풀각성, +297 상태로 등장한다.

특히 몬스터 교환소에 등장하는 ‘신도 호노카’, ‘SO135-알레스타’와 ‘고도의 대마녀 리체’와 ‘홍련장희 프라마’가 새롭게 추가되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한정된 기간 동안 오픈되는 ‘겅호 콜라보 던전2’에서 보스 ‘듀란달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캐릭터가 나타나며, 처치 시 몬스터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겅호 티켓 ‘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겅호 콜라보2 [제한 시간 2분]’ 던전이 개방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매회 ‘200 우정포인트’를 클리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18일부터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서 ‘백룡의 카드’와 ‘몽견초의 요시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iOS 릴리스 6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6주년 기념’ 던전에서는 클리어 시 ‘마법석 1개’와 ‘6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개방되는 신규 강림 던전 ‘케찰코아틀 강림!’에서 강력한 몬스터 ‘순익의 석사용 케찰코아틀’이 출현한다.

이 밖에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협력! 극한의 투기장’에서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우정포인트를 10배로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