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x가면라이더',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이시노모리 쇼타로 원작의 ‘가면라이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법석 6개!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에서 ‘가면라이더 1호’, ‘가면라이더 슈퍼 1’ 등 총 15종의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 중 랜덤하게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가면라이더 W’을 획득하면 ‘가면라이더 드롭’ 스킨이 추가되며 ‘가면라이더 포제’를 뽑으면 ‘가면라이더 드롭 2’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가면라이더 제로원’, ‘가면라이더 파이즈’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가면라이더 슈퍼 1’의 경우 던전에서 스킬 발동을 통해 4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가면라이더 쇼와 Ver.’과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 2종류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는 각각 ‘셰도우 문’과 ‘가면라이더 오쟈’가 드물게 등장하며 보스인 ‘가면라이더 겐무’를 포함한 적들을 쓰러뜨리면 ‘PAD 에너지 아이템(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PAD 에너지 아이템(무지개)’로 바꿔 몬스터 교환소에서 ‘가면라이더 스트롱거’, ‘가면라이더 지오’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가면라이더!’ 던전이 등장하며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스킬 레벨 업 던전도 함께 실시된다.

‘가면라이더’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