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2탄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28일, SNK의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7월 12일 오전 9시 59분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마법석6개!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에서 ‘히사메 시즈마루’, ‘이로하’ 등 신규 캐릭터 4종을 포함한 총 17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캐릭터 17종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를 콜라보 기간 중 로그인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증정한다.

같은 기간 하오마루, 나코루루, 쿠라마 야샤마루 등의 캐릭터에 환생 진화가 추가되며 다수의 콜라보 캐릭터의 도트 진화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인 히사메 시즈마루를 첫 획득 시 ‘사무라이 쇼다운 드롭 2’의 스킨을 획득 할 수 있다.

콜라보 던전 4종도 함께 오픈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3종의 사무라이 쇼다운 메달을 얻을 수 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 1개와 ‘사무라이 쇼다운 메달(무지개)’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개의 플로어로 구성된 특별 던전 ‘사무라이 쇼다운 2’ 던전을 클리어하면 플로어마다 게임 내 메일로 1억 코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도트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를 1회 사용할 수 있다. 3인 플레이가 가능한 고난도 던전, ‘협력! 사무라이 쇼다운!’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어스퀘이크, 이로하, 하오마루 등 ★6 캐릭터와 쿠로코, NEOGEO ROM 카세트 풍 사무라이 쇼다운 등 기간 한정 캐릭터가 라인업에 등장한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