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과 '매직: 더 개더링'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매직 : 더 개더링’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 : 더 개더링’의 인기 캐릭터인 ‘카른’, ‘니콜 볼라스’, ‘조이라’, ‘브라스카’ 등 총 11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콜라보 실시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 하면 ‘개최기념! 매직 : 더 개더링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이 콜라보 에그에서는 ‘매직 : 더 개더링’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항해사의 나침반’ 또는 카드가 드롭되며 ‘항해사의 나침반’은 ‘웨더라이트’로 어시스트 진화할 수 있다. 또한 3인 협력 플레이 전용 ‘협력! 매직 : 더 개더링!’도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매직 : 더 개더링’과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