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담 시의 영웅이 등장했다! 퍼즐앤드래곤, ‘배트맨’ 콜라보 실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IP ‘배트맨’과의 콜라보를 17일(월)부터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로 글로벌 유명 IP인 배트맨을 비롯하여 로빈, 캣우먼 등 다양한 캐릭터가 총 출동해 각기 특색 있는 스킬을 선보인다.

17일(월) 오전 10시부터 등장하는 콜라보 캐릭터는 모두 진화 전 상태로 콜라보 에그에서 출현하며, 5 등급의 ‘배트맨+S 글로브’와 ‘배트맨+배트윙’을 비롯하여 4등급의 할리퀸, 캣우먼, 로빈과 새롭게 선보이는 타마조X배트맨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하여 캐릭터의 파워 업 등이 추가된다. 먼저 14일(금)부터 ‘배트맨+배트모빌’과 ‘최후의 악몽 할리퀸’ 등의 일부 캐릭터의 능력치가 증가되며, 17일(월) 오전 10시부터 배트맨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에그가 다시 등장한다.

특히, 중급 고담에서 초지옥급 고담까지 총 5종류의 난이도를 가진 퍼즐앤드래곤과 배트맨의 콜라보 던전이 모두 테크니컬 던전으로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 ‘조커’와 ‘파이어플라이’ 등이 등장하고, ‘사설군대 아캄 나이트’가 드물게 등장한다. 또한 스스로를 공포의 지배자라 칭하는 던전 보스 ‘스케어크로우+피어 가스’가 출현해 게이머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한편, 퍼즐앤드래곤 ‘배트맨’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