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홍진호와 함께하는 2월 22일, '퍼즐앤드래곤' 22일 '한판 붙자' 4편 촬영

게임뉴스 | 황정훈 기자 | 댓글: 41개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퍼즐앤드래곤'의 인터넷 방송 '한판 붙자' 4편을 2월 22일에 촬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판 붙자’ 4편은 룰 브레이커에서 활약을 펼친 홍진호와 콜라병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최정문이 ‘퍼즐앤드래곤’의 고수를 초빙해 던전 공략법을 비롯해 선호하는 팀 조합, 퍼즐 잘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배운 실전팁을 응용해 고수와의 흥미진진한 대결과 방청객들과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50명의 방청객을 선발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게임 아이디와 ‘퍼즐앤드래곤’ 닉네임, 휴대폰 번호, 참가 신청 사유를 적어 네오싸이언 담당자(padevent@neocyon.com)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촬영 당일인 2월 22일 현장을 방문한 유저에게는 ‘타마도라 이어캡’과 ‘청룡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한편 현장 이벤트를 통해 ‘퍼즐앤드래곤’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현장에서 홍진호 선수와 ‘퍼즐앤드래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촬영 당일 '2월 22일 2시'에는 방문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판 붙자’ 4편 방청객 신청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한판 붙자’ 4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