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8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퍼즐앤드래곤’ 접속 유저 전원에게 8일 오전 4시부터 13일 오전 3시 59분까지 매일 ‘마법석’ 1개씩 총 5개를 선물하는 한편 13일 오전 4시부터 18일 오전 3시 59분까지는 능력각성에 유용한 ‘타마도라’를 1개씩 총 5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9일 자정까지 스페셜 던전 ‘헤라클레스’가 공개돼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5일 오후 3시부터는 24시간 동안 레어에그에서 특정 몬스터의 출현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갓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13일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 에그에서 ‘킹 메탈드래곤’을 포함한 7가지 ‘킹 드래곤’ 시리즈가 출현하는 것을 비롯해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증가, 게릴라 던전에서의 ‘킹 드래곤’ 등장 확률 및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이 2배 증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퍼즐앤드래곤’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이 즐겨달라”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