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과 코엑스에 피카츄가? '포켓몬 페스타 2019' 5월 3일 개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오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와 스타필드 하남이 포켓몬을 위한 공간으로 꾸려진다.

포켓몬 코리아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국내의 포켓몬 이벤트 '포켓몬 페스타 2019'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올해 포켓몬 페스타는 두 곳에서 진행되며, 나이언틱의 AR게임 '포켓몬 GO'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포켓몬스터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두 곳에 자리한다. 구체적인 상품 리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예년과 마찬가지로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는 올해에도 만날 수 있다. 수십 명의 피카츄 인형탈이 모이는 퍼레이드는 코엑스와 하남 모두 진행된다. 5월 4일은 코엑스몰에서, 5월 5일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 포토타임은 5월 11일과 12일. 각각 코엑스와 하남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5월 국내 개봉을 앞둔 '명탐정 피카츄 포토 타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포켓몬 GO의 팬들을 위한 '포켓몬GO 위크 인 코리아'도 동시 개최된다. 아직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등장하지 않았으나, 게임 팬들을 위한 자리로 꾸려지는 만큼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 팬들을 위한 궁극의 행사 '포켓몬페스타 2019'는 오는 5월 3일부터 5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