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한국 첫 '사파리존' 이벤트 9월 23일 개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사파리 존 고양'의 이벤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사파리 존: 고양'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사파리 존' 이벤트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 시내를 탐험하며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며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체험할 수 있다.

행사를 기념해 고양시 지역에서는 '세꿀버리', '무스틈니', '플라베베(파란 꽃)' 등을 비롯해 색이 다른 '안농(Y)'와 '슈쁘'를 만날 수 있다.

일산 호수공원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1만6천원으로, 이벤트 장소 내에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려면 티켓이 필요하다.

티켓 구매 시 선택한 날짜의 12시부터 18시까지 일산 호수공원 이벤트 장소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보다 이른 시간인 9시부터 모험을 시작하고 싶은 트레이너는 사전 입장 티켓(2만 4천원)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야생에서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캐터피 ▲미뇽 ▲안농(A, G, N, O, Y) ▲개무소 ▲랄토스 ▲비구술 ▲깜까미 ▲릴링 ▲빈티나 ▲사랑동이 ▲비버니 ▲도롱충이(초목도롱) ▲세꿀버리 ▲무스틈니 ▲콩둘기 ▲소미안 ▲플라베베(파란 꽃) ▲슈쁘 ▲포곰곰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교환 최대 5회로 증가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한정 단기 스페셜리서치 ▲한정 필드리서치 ▲향로 효과 8시간 지속 ▲루어모듈 4시간 지속 등 효과를 얻는다.

사파리 존: 고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