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맞이한 포켓몬 GO,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포켓몬코리아




6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게임 Pokémon GO가 9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iantic과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9월 1일(목)부터 11월 30일(수)까지 3개월간 Pokémon GO의 AR 사진 기능을 활용한 대국민 포켓몬GO 챌린지'를 개최한다.

Pokémon GO의 AR 사진 기능인 GO스냅샷으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매월 다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대국민 포켓몬GO 챌린지 공식사이트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3개월간 매달 제공된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대국민 포켓몬GO 챌린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9월 추석을 맞이하여 9일(금)부터 9월 12일(월)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증정품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9월 23일(금)부터 9월 25일(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한국 최초의 Safari Zone 이벤트 Pokémon GO Safari Zone: 고양이 개최된다. Safari Zone 이벤트는 특정 도시나 지역에서 평소에는 만날 수 없는 포켓몬이 대량발생하며, 이벤트 장소에서 다른 트레이너와의 교류를 즐길 수 있는 Pokémon GO의 지역 한정 현실 이벤트다.

사전에 유료 티켓을 구입해야 참가할 수 있으며, 티켓은 이벤트 당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Pokémon GO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