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라비리스타는 반드시 획득하자! 10월 콘텐츠 일정 예상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3개 |


▲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일정 예상

§ 루나의 탑 : 10월 17일(일) ~ 10월 22일(금)
§ 클랜전 : 10월 27일(수) ~ 10월 31일(일)
§ 신규지역, 레벨확장, 전용장비 추가 : 10월 21일(일)
§ ★3 사렌, 아키노 6성 재능 개화 : 10월 5일(화)

2.5주년 3배 캠페인이 끝나고, 10월은 캠페인 배수가 2배로 돌아온다. 이번 달 추가될 38지역의 신규 장비는 장신구 3종이다. 장신구는 수가 적은 대신 많은 캐릭터가 착용하므로, 캠페인 기간 중 스태미나를 총동원해 파밍해야 한다.

프린세스 페스가 끝나는 5일에는 사렌과 아키노의 6성 재능 개화가 추가된다. 두 캐릭터 모두 개화 후 성능이 우수해 여러 콘텐츠에서 쓰인다. 만약 프린세스 오브가 부족한 유저라면 신전조사 2배 기간을 활용해 재료를 준비하자.

10월 전용 장비 추가 대상은 미소기(할로윈), 미미(할로윈), 쿄우카(할로윈) 3명이다. 미소기(할로윈)은 1스킬에 물리 공격력 디버프가 추가되어 아레나에서 변수를 만들 수 있고, 미미(할로윈)은 빙글빙글 어택의 피해량이 오른다. 쿄우카(할로윈)은 마법 공격력 버프 수치가 올라 클랜전에서 더 높은 화력을 낼 수 있게 한다.

평소처럼 주요 콘텐츠인 루나의 탑은 지역 추가 전후, 클랜전은 월말에 개최 예정이다. 10월 클랜전이 끝나고 11월이 오면 니논의 6성 재능 개화가 추가될 것이다.



▲ 11월에는 니논의 6성 재능 개화 추가가 예상된다


■ 신규, 복각 캐릭터 추가

※ 2.5주년 무료 10회 뽑기 캠페인 : ~ 10월 2일(토)
§ 프린세스 페스 : 10월 2일(토) ~ 10월 5일(화)
§ ★3 중열 라비리스타 픽업 : 10월 2일(토) ~ 10월 5일(화)
§ ★3 중열 아카리(엔젤) 픽업 : 10월 5일(화) ~ 10월 16일(토)
§ 프라이즈 뽑기(쿄우카(할로윈), 미미(할로윈)) :10월 16일(토) ~ 10월 21일(목)
§ ★3 중열 요리(엔젤) 픽업 : 10월 21일(목) ~

10월 초에는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신규 페스 캐릭터 라비리스타가 추가된다. 라비리스타는 '인권'이라는 단어로 설명되는 만능 물리 서포터로, 자체 화력이 버프 능력이 모두 우수해 반드시 뽑고 넘어가야 할 캐릭터로 꼽힌다. 마침 프린세스 페스가 시작되는 10월 2일은 2.5주년 무료 10회 뽑기 캠페인 마지막 날이다. 지금까지 10회 뽑기를 사용하지 않은 유저라면, 프린세스 페스 첫 날 무료 170회 뽑기를 사용해 쥬얼 소모를 줄이고 라비리스타 획득을 노리면 된다.

프린세스 페스가 끝나면 통상 캐릭터 아카리(엔젤) 픽업이 이어진다. 공격력 증가량이 높고, 크리티컬 시 자신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버프, 크리티컬 배율이 3배인 공격 스킬 등 모범적인 클랜전용 단일 딜러의 스킬셋을 가지고 있다. 단, 버프의 지속 시간이 짧아 크리티컬 의존도가 높은 점이 아쉽다.

프라이즈 뽑기 대상은 전용 장비 추가 캐릭터인 쿄우카(할로윈), 미미(할로윈)이다. 미미(할로윈)은 하드 난이도에서 메모리 피스 파밍이 가능한 통상 캐릭터다. 따라서, 프라이즈 뽑기를 이용할 때는 쿄우카(할로윈) 획득을 노리는 것을 추천한다.

10월 마지막 픽업 대상인 요리(엔젤)은 TP 감소, 마법 방어력 디버프, 크리티컬 버프, HP 회복 등 여러 가지 보조 수단을 지닌 서포터다. 특히, HP가 많은 아군에게 도발 및 방어력 버프를 부여하는 것이 눈에 띈다. 도발 사용 빈도가 높아 아레나 방어덱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에서 사용하기 좋지만, 스킬 모션이 다소 길고 자체 화력이 낮은 것이 단점이다.



▲ 페스 기간 중 반드시 뽑아야 하는 라비리스타, 모아둔 무료 10회 뽑기를 사용할 시기가 코앞이다



▲ 통상 캐릭터와 역할이 바뀐 아카리(엔젤)과 요리(엔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