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 추가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미미(여름)'는 중열에서 거대한 풍선과 함께 하는 여름빛 토끼 소녀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토끼씨 서머 임팩트'와 스킬로 멀티 타깃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히고 자기 강화와 방어력 감소를 통해 강적을 물리친다.

여기에, 신규 스토리 이벤트 '리틀 서머 메모리즈 물가에서 찾아낸 작은 행복'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리틀 리리컬즈'의 '미미', '미소기', '쿄우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미소기(여름)'와 '쿄우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 가능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9월 13일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4.5주년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쥬얼 3,000개'를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참여 및 친구 초대를 통해 다양한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서비스 4.5주년 기념 선물로 내년 8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쥬얼 1,500개'를 지급하며,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15일간 매일 '쥬얼 100개'씩 총 '쥬얼 1,500개'를 제공하는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