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장 1렙 존버 필수! 6성 유이 개화 정보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7개 |
프리코네 트윙클 위시 길드 소속 유이도 다가오는 업데이트 때 6성으로 재능개화를 할 수 있다. 힐러지만 힐러로 쓰기 정말 애매했던 성능을 가졌는데, UB에 추가 스킬들이 붙으면서 제대로 된 캐릭터가 됐다. UB가 좋아져서 회전율을 높이는게 포인트이며, 랭크를 최대한 12까지코네 트윙클 위시 길드 소속 유이도 다가오는 업데이트 때 6성으로 재능개화를 할 수 있다.

유이는 힐러지만 힐러로 쓰기 정말 애매했던 성능을 가졌는데, UB 힐을 제외하고는 마법 딜러라고 놀림당하기 일쑤였다. 이제 6성으로 올리면 UB에 추가 스킬들이 붙으면서 아군을 제대로 서포트할 수 있다. UB가 좋아지다보니 UB 의존도가 매우 높아졌고, 회전률을 높이는 게 포인트인데 랭크를 최대한 12까지 낮추고 전용장비 레벨도 1로 유지하자.

6성 유이 UB는 아군 전체 물리 방어력을 대폭 상승시키고, 행동 속도도 올라간다. 추가로 물리 무효 배리어 효과까지 부여해주는데, 리마, 성조미, 냐루 이어 전체 물리 무효 배리어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생긴 것이다. 아레나에서도 유용해졌고, 루나의 탑도 쉽게 공략이 가능해졌다.

해금 퀘스트는 오우카-안나-네네카-유이-쿄우카, 쥰-마코토-지타-크리스티나-유이 중 편한 덱으로 클리어하면 된다. 오우카 대신 쿠우카나 6성 유카리로 대체해도 되며 지타 대신 할미미, 무이미, 카오리로 대체해도 된다.




▲ 6성 유이.

6성 유이는 무엇이 바뀌는가?

UB에 추가 옵션이 붙는다. 기존 UB 옵션은 아군 전체 HP 회복이 전부였는데, 여기에 아군 물리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고 행동 속도도 크게 상승하고, 물리 무효 배리어도 적용된다. 아군에게 물리 무효 배리어만 사용하는 캐릭터는 성조미, 리마, 냐루 외에는 없다보니 매우 쓸만한 스킬이다.

인연 스토리, 에피소드가 12까지 개방되면 마법 공격력 520, 물리 방어력 15, 마법 방어력 5가 증가된다. 마법 공격력이 증가하면 딜량은 물론 힐량도 증가해 좋은 옵션이다. 추후 클랜전 미노타 원펀덱을 위해 인연 스토리를 안보는 방법도 있는데, 그냥 인연 스토리를 전부 보는걸 추천한다.




▲ 꽃밭에서 춤추는 화면이 보인다.


6성 유이의 활용도

유이도 히요리와 비슷하게 스토리, 아레나, 루나의 탑, 클랜전까지 전부 활용 되는 캐릭터가 됐다. 그러나 클랜전은 잠깐 사용되고 이후에는 루나의 탑이랑 아레나에서만 주로 사용하게 되니 클랜전 유저는 육성을 천천히 해도 좋을 것이다.

유이는 물리 무효 배리어만 부여하는데, 뉴이는 물리&마법 배리어에 도트 힐까지 부여하므로 클랜전으로 활용할땐 경쟁력에서 뉴이보다 밀리게 된다. 그래서 클랜전에서는 잠깐 쓰이다가 추후에는 아레나에서 많이 활약하게 된다.




▲ 리유콧리잉 조합을 상대로 이긴다. 리노의 공격은 안아프다!

준비물 - 캐릭터 5성, 전용장비 명함, 퓨어 메모리 피스 50개

6성 캐릭터 공용 준비물 다음과 같다. 캐릭터 5성, 전용장비 1레벨 착용, 캐릭터 메모리 피스 50개, 퓨어 메모리 피스 50개, 프린세스 오브는 100개는 기본적으로 소지하고 있어야 된다. 유이 메모리 피스는 하드 지역에서 직접 캐야 된다.

6성 재능개화에 필요한 퓨어 메모리 피스는 베리 하드 20-3가 풀리면 파밍 할 수 있다. 3번 도전하고, 쥬얼로 도전 횟수를 초기화하여 다시 3번 도전해 하루 총 6번을 꾸준히 돌아 파밍을 하자. 랭크는 12랭크 풀템을 추천하며 전용장비 레벨은 1, 인연 스토리는 전부 확인 후 스탯 증가치를 얻자.




▲ 전용장비 레벨 절대 올리지 말자. 1렙 존버 필수!


6성 해금 퀘스트 공략 클리어 조합

추천덱은 마딜이다. 쿠우카(오에도) - 안나 - 네네카 - 유이 - 쿄우카 파티가 기본이며, 오우카는 쿠우카 혹은 6성 유카리도 대신하여 사용해도 된다. 안나를 덜 키웠다면 아카리를, 쿄우카 대신 6성 캬루를 넣어 클리어할 수 있다.

물리덱은 쥰-마코토-지타-크리스티나-유이로 조합하면 된다. 지타는 할미미, 무이미, 카오리 중 하나를 넣어 진행해도 좋고, 마코토는 대신 편오이를 넣어도 된다. 추천 클리어 레벨은 130 이상이며 레벨이 낮다면 추천 파티로도 클리어하기 힘들 수 있다.




▲ 6성 해금 퀘스트 추천 조합.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