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귀여☆우면 뽑아야죠? 치에루 미리보기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5개 |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통상 캐릭터 '치에루'가 추가될 예정이다. 별, 분홍머리, 단발까지 캐릭터 컨셉은 정말 명확하다. 프리코네의 웃음벨이며 치에루때문에 게임을 시작하거나 복귀하는 유저가 있을 정도로 정말 귀여운 캐릭터다.

UB는 적에게 딜을 넣고 자신은 물리 공격력 및 크리티컬 상승 버프를 부여한다. 1스킬은 전투 시작 후 단 1번 사용되며, 물리 공격력 및 크리티컬 상승, 행동속도 버프가 적용된다. 여기에 스택형 버프인 '치에루'가 최대 30까지 쌓이는데, 적에게 크리티컬이 터져야만 쌓이는 구조다. 2스킬은 적의 물리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치에루' 스택형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이 증가한다.

전열 물리 딜러, 랭크는 16 랭크 풀템, 재능개화는 3~4성을 추천한다. 아레나에선 활용하기 어렵고 클랜전에선 쓰이는데, 기존 페스 캐릭터들의 딜량을 이기지 못해 치에루가 활약할 자리는 거의 없다. 대신 로그인창 꾸미기, 길드 하우스에서 존재감 내뿜기, 스토리 밀때 UB 컷신 구경하기 등 이쁜 피규어로 활약하는 일만 남았다.

치에루 장, 단점은?

■ 장점
- 스택형 캐릭터, 전투가 지속되다보면 강력해진다
- UB 컷신, 스킬 사용효과가 전부 이쁘고, 귀여워 뽑고 싶어진다
- 쥬얼을 아낄 수 있다
- 통상이다

■ 단점
- 전용장비 받아도 성능은 별로다







치에루☆ 스킬 파헤치기
스택형 스킬로 적을 상대한다!

§ 치에루치에루☆제노사이드 (유니온버스트)
§ 전방의 적 하나에게 41263의 물리 대미지, 자신의 물리 공격력 3160 증가 (18초), 자신의 물리 크리티컬 120 증가 (18초)

- 단일 딜링기 및 자가버프가 포함된 UB다. 이것저것 버프를 받고 UB를 써도 단일 공격력은 평범하다. 사실 UB 대미지보다 컷신이 더 치명적이다.




▲ 어맛 이건 뽑아야해! 치에루의 치명적인 UB 씬.


§ 첼위☆댄스? (1스킬)
§ 자신의 물리 공격력 4424 증가 (20초), 자신의 물리 크리티컬 80 증가 (20초), 자신의 행동 속도 증가 (20초), 크리티컬 대미지를 줄 때마다 치에루 상태를 부여한다. 【치에루】는 최대 30개까지 추가

- 1스킬은 수사렌처럼 전투 시작하자마자 단 1번 발동, 이후 크리티컬이 발생할때마다 스택을 쌓기 시작한다. 만약 1스킬이 방해받으면 스택은 못쌓으니 아레나에선 활용되기 매우 어렵다.




▲ 1스킬도 화려하다. 별 뿜뿜.



§ 캐스트☆어☆치에룬 (2스킬)
§ 전방의 적 하나에게 9170의 물리 대미지, 적 하나의 물리 공격력 1896 감소 (12초), 자신의 물리 공격력 948 증가 (12초), 자신의 물리 크리티컬 35 증가 (12초), 물리 공격력과 물리 크리티컬의 상승량은 【치에루】 수에 따라 증가

- 2스킬은 치에루가 높게 점프하며 확성기를 사용한다. 상대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감소, 그리고 자신의 스택에 따라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 상승 버프가 부여된다.



▲ 2스킬은 캐릭터가 점프한다. 너무 잘보인다.


§ 세계에서 가장☆치에룬한 아이 (패시브 스킬)
§ 전투 시작 시 ;자신의 물리 공격력 2370 증가


§ 치에루 행동 패턴
- 전투 시작
  첼위☆댄스? → 일반 공격

- 전투 중
  캐스트☆어☆치에룬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
클랜전 외엔 쓸일이 크게 없다

어떻게 포장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치에루는 진짜 피규어 캐릭이다. 성능을 보고 절대 뽑을 생각은 하지 말자. 전용장비를 받아도 성능은 기대 이하다. 그런데 프리코네 캐릭터중 가장 매력이 넘치며 귀여운 캐릭터라 뽑기를 말리기 어렵다. 루, 에밀리아 같이 성능은 별로인데 귀엽고 이쁜 캐릭터 컨셉을 가졌다.

특히 이번 통상으로 나올 예정인 치에루를 뽑기위해, 치에루를 보기 위해 프리코네로 복귀하거나 게임을 접하는 유저도 몇 있다. 귀여움 하나로 승부보는 캐릭터, 하지만 아레나에선 활용하기 어렵고 클랜전에서도 딜러로 취직할 일이 거의 없다.

치에루는 16랭크 풀템을 권장하며 3~4성으로 주로 사용하니 5성까지 미리 올려 성급조절을 해두는게 좋다. 권캐릭터라 아이템 파밍이 까다로울 수 있는데, 진짜 키워서 활용할 생각이라면 아이템 파밍이라도 미리 해두자. 핑크머리단 유이, 하츠네, 미미, 츠무기, 스즈나, 네네카에 이어 치에루가 서열 정리를 나설 것이다.




▲ 16랭크까지 필요한 아이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