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든 드롭 장비가 보라색! 25지역 신규 장비 정보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2개 |
25지역에서는 13랭크 마지막 아이템인 무기 9종이 추가된다. 이번 장비는 제작 시 장비 조각 20개와 하위 장비 2개 또는 장비 조각 30개와 하위 장비 1개가 필요하다. 일부 캐릭터는 같은 장비를 여러 랭크에 걸쳐 착용하기 때문에, 신규 장비 파밍은 13랭크 뿐만 아니라 14, 15랭크까지 고려해 넉넉하게 진행해야 한다.

이번 지역의 히든 드롭 아이템은 12랭크부터 착용하는 보라 장비다. 특히, 여러 물리 딜러가 착용하는 '격노한 용의 팬던트'는 많은 지역에서 드롭해 신규 아이템 파밍 시 예상보다 많은 조각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 25지역 신규 장비 - 13랭크 6템 정보







 ■ 신주검 아쿠아룰러


- 조합 아이템:

아쿠아 슬래셔,


아이스 클레이모어

- 주요 캐릭터: 쥰, 지타, 크리스티나
- 등장 위치: 25-7, 25-14

가장 많은 캐릭터가 착용하는 무기인 검. 조각이 많이 필요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아이스 클레이모어'가 조합 재료로 쓰인다. 이에 반해 아쿠아 슬래셔는 파밍 비중이 작았던 무기로, 최근 시작한 유저들은 급격한 조각 부족 현상을 겪을 확률이 높다.

추천 파밍 스테이지는 25-14. 신규 무기 2종을 동시에 파밍하면서, 히든 드롭으로 마법 딜러 및 궁수 육성에 필요한 장비를 다수 얻을 수 있다.




 ■ 염신도 이그니스


- 조합 아이템:

염제의 반지,


매신의 빛나는 검

- 주요 캐릭터: 마코토, 토모, 시노부
- 등장 위치: 25-12

범용성 높은 마코토, 토모 등이 착용하는 신규 무기. 다른 무기에 비해 착용 캐릭터 수가 적어, 일단 3자루 제작에 필요한 60조각 정도만 파밍하는 것을 1차 목표로 하면 된다.

장비 파밍 장소는 25-12뿐이다. 다행인 점은 다른 신규 무기인 천장 스텔라 스피어를 같이 파밍할 수 있고 히든 드롭으로 하늘을 여는 성검, 격노한 용의 팬던트 등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다.




 ■ 천뇌의 쌍신검


- 조합 아이템:

창뢰권,


다크 매터 엣지

- 주요 캐릭터: 쿠우카, 무이미
- 등장 위치: 25-10

'창뢰권'과 '다크 매터 엣지'가 조합 재료인 신규 단검. 우선 무이미에게 장비를 착용한 뒤, 아레나까지 생각하면 쿠우카, 마츠리가 사용할 분량까지 파밍하는 것을 추천한다. 장비 조각은 25-10 한 곳에서만 드롭한다.




 ■ 남신 템페스트 기어


- 조합 아이템:

화염의 건틀렛

- 주요 캐릭터: 카오리, 츠무기
- 등장 위치: 25-5, 25-13

착용 캐릭터가 적은 권갑. 조합 아이템이 '화염의 건틀렛' 1개인 대신 필요 조각이 30개로 다른 장비에 비해 많다. 가장 먼저 카오리에게 착용하고, 이후 츠무기, 미야코(할로윈) 등 다른 캐릭터 육성을 진행하면 된다.

추천 파밍 스테이지는 25-13. 함께 추가된 신규 무기 '흑사룡의 지팡이' 및 많은 양을 요구하는 '격노한 용의 팬던트' 등을 함께 파밍할 수 있다.




 ■ 장호궁 데우스 폴


- 조합 아이템:

정령수의 활,


아르테미스 보우

- 주요 캐릭터: 시오리, 스즈나(여름)
- 등장 위치: 25-11

주로 후열에 위치한 궁수 캐릭터가 착용하는 무기. 조합 아이템도 하위 랭크 활인 '정령수의 활'과 '아르테미스 보우'로 직관적이다. 해외 서버 기준으로 모든 궁수 캐릭터는 13~15랭크까지 장호궁 데우스 폴을 총 3자루 착용하므로, 미래에 대비하려면 의외로 많은 조각을 파밍해야 한다. 유일한 파밍 장소인 25-11에서는 황금의 갑주, 투신의 팔찌 등이 함께 드롭된다.




 ■ 명신창 둠페인


- 조합 아이템:

가이아 바르딧슈,


바이올렛 아머

- 주요 캐릭터: 미야코, 콧코로
- 등장 위치: 25-9

'가이아 바르딧슈'와 '바이올렛 아머'를 조합 아이템으로 요구하는 창. 미야코, 콧코로, 린에게 착용할 60조각 정도를 먼저 파밍하고 나면 이후에는 우선순위를 낮춰도 된다.

장비 조각 파밍 장소인 25-9에서는 로얄 가드 햇을 비롯해 12랭크 무기 3종 및 격노한 용의 팬던트, 구천의 갑주를 획득할 수 있다.




 ■ 신굉부 테라 브레이크


- 조합 아이템:

헬파이어 액스

- 주요 캐릭터: 에리코, 아야네(크리스마스)
- 등장 위치: 25-8, 25-14

에리코, 아야네(크리스마스) 등 강력한 물리 딜러가 착용하는 도끼. 조합 아이템은 '헬파이어 액스' 한가지고, 착용 캐릭터도 적어 파밍 부담은 낮다. 단, 14랭 3템 에리코는 UB 발동 타이밍이 눈에 띄게 늦어져 랭크업은 잠시 미루는 것을 추천한다.

파밍 추천 스테이지는 25-14. 조각이 많이 필요한 신주검 아쿠아룰러 파밍을 하다 보면 신굉부 테라 브레이크 조각은 자연스럽게 모일 것이다.




 ■ 흑사룡의 지팡이


- 조합 아이템:

드래고닉 아머,


사법신의 석장

- 주요 캐릭터: 쿄우카, 이리야, 캬루(여름)
- 등장 위치: 25-6, 25-13

마법 딜러들이 착용하는 지팡이. 악명 높은 아이템 중 하나인 '사법신의 석장'이 조합 아이템으로 쓰인다. 흑사룡의 지팡이도 장호궁 데우스 폴처럼 많은 마법 딜러가 13~15랭크 사이에 꾸준히 착용하기 때문에, 의외로 열심히 파밍해야 할 장비다.

추천 파밍 장소는 남신 템페스트 기어가 함께 드롭되는 25-13. 남신 템페스트 기어 파밍이 끝나면 하위 랭크 마법 장비를 드롭하는 25-6에서 파밍을 이어가면 좋다.




 ■ 천장 스텔라 스피어


- 조합 아이템:

월화장

- 주요 캐릭터: 유이, 마호, 유이(새해)
- 등장 위치: 25-4, 25-12

마법 계열 힐러 또는 서포터가 착용하는 무기. 조합 아이템은 '월화장' 하나뿐이다. 이 무기를 착용할 캐릭터는 대부분 TP 상승, 회복량 상승 능력치를 중시하므로 낮은 랭크에서 주차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따라서 장비 파밍은 진행하되, 랭크업 버튼을 누를 때는 신중해야 한다.

추천 파밍 장소는 염신도 이그니스가 함께 나오는 25-12. 천장 스텔라 스피어 파밍 지역의 히든 드롭 아이템은 동일하다. 따라서 염신도 이그니스 파밍이 끝나면 서브 드롭 아이템인 팔찌 2종과 레이지퀸의 드레스 중 어떤 것이 필요한지 확인한 후 파밍 장소를 결정하자.


■ 25지역 신규 장비 획득 스테이지 드롭 테이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