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19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대표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9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명진 작가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원작으로 개발한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MMORPG이다. 2002년 8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19년간 전세계 91개 지역에서 순항리에 서비스 중이며 2021년 7월에는 베트남 지역에 정식 론칭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19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는 총 6종으로 진행한다. 먼저 8월 4일부터 18일까지 우편으로 받은 초청장을 프론테라 왕실 NPC에게 전달한 후 임무를 수행하면 '19주년 기념 상자'를 증정한다. 19주년 기념 상자에서는 [비매품] 신묘한 생명수, [비매품] 파워 부스터 등 8종의 소모 아이템을 19개씩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차원의 균열 클리어 시 GM 빅풋의 가방, 큐펫 코인 10개를 획득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도 진행한다. GM 빅풋의 가방에서는 히멜메즈의 가발 상자, 대장장이의 축복 등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큐펫 코인은 각종 큐펫 알과 큐펫 용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 서버 경험치 버닝 이벤트와 낙원단, 일루전 환영조사단 경험치 증가 이벤트,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현일 팀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19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19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