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G-STAR 2022(이하 지스타 2022)'가 진행됐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지스타 2022에 시디즈 브랜드존으로 참여해 시디즈 게이밍 체어 제품군 GC와 GC PRO를 선보였으며 제품 현장 할인, 리그오브레전드 전 프로게이머 섭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현장에서는 시디즈의 첫 게이밍 의자인 GC 제품군을 시연 및 기능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예약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했다. 현장 이벤트는 '시디즈 ROCCAT단을 찾아라', 'PHOTO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전 프로게이머 큐베(이성진) 선수가 현장을 방문하여 시디즈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후 소감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밝혔다.
시디즈 ROCCAT단을 찾아라는 지스타 2022 행사 기간 나흘간 매일 9명씩 총 36명의 베스트 클리커(Best Clicker)를 가리는 이벤트이다. 시디즈 브랜드존 내 GC 게이밍 의자에 앉아 마우스 클릭 속도를 측정하며, 순위를 매긴다. 이벤트 경품은 매일 GC PRO 의자 1개, ROCCAT 패키지(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2개, Gen.G 굿즈 6개가 제공되어 많은 관람객이 시디즈 브랜드존을 방문했다.
또한, PHOTO 이벤트는 브랜드존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SNS에 등록하면 그립톡을 얻을 수 있었으며, 행사 기간 내 우수 후기 1명을 뽑아 GC PRO를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