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연말 이벤트 실시… 풍성한 혜택이 가득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12월 매일 매일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성, 올 겨울 이용자들이 따뜻하게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매월 새로운 의상이 출시되는 ‘매직 크리에이터 1호기’에는 ‘루티에의 크리스마스’ 테마로 선보이며 행복이 가득 담긴 ▲포링 산타의 선물 ▲루돌프 크리스마스 리스 ▲당근코 눈사람 등 설원의 도시 루티에의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신규 의상 6종이 오픈,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지는 해당 테마의 자판기 이용 금액에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12월 한정특전에는 한정 의상인 ‘산타클로스의 모자’가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 외에도 오는 12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카드 던전을 클리어 한 모든 유저들에게 획득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12월 10일부터 17일까지 의뢰 게시판, 엔들리스 타워 클리어 시, 각각 보상 아이템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의뢰 게시판을 10회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험가 동전'을 추가 보상으로 선물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