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원작 감성 듬뿍!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한국어판 실제 플레이

동영상 | 양영석,양예찬 기자 | 댓글: 42개 |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위자드 플레이

※ 현장 상황이 매우 시끄러워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6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7' 현장에서 그라비티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라그나로크M'의 한국어판(로컬라이징 버전)이 최초로 시연됐다.

라그나로크M은 그라비티와 상하이 더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대표 쉬빈(许斌)), 심동네트워크(대표 황이멍(黄一孟)) 3사가 공동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대만 현지 명 ‘선경전설RO: 영원한 사랑 수호’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국내에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는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원작에서 느낄 수 있는 2D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3D로 완벽하게 재현한 점과 더욱 풍부해진 그래픽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현재 29종의 전직 직업이 구현됐으며, 국내 정식 서비스에서는 모든 직업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시연 버전의 '라그나로크M'은 나이트와 어쌔신, 위저드와 블랙스미스, 헌터, 프리스트 등 라그나로크 2-1차 전직 직업군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 전승 직업군으로 전직이 가능했고, 이에 따른 스킬트리, 아이템과 인터페이스 등등 다양한 부분에서 현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나이트 플레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