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망설이다간 뺏깁니다! '라그나로크M'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9개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주)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등록과 함께 원하는 캐릭터의 성별과 헤어스타일, 캐릭터명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 포인트 자판기의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2,000년대 초 게임 시장을 강타했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정통으로 계승한 모바일 게임으로, 대만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10주 연속 기록하는 등 흥행성과 게임성을 입증했다.

특히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다양한 직업들과 전직 시스템 및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3D로 완벽 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포인트를 지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