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법사 계열에 파격적인 아이템 등장! 라그M, 6월 신규 의상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1개 |




6월 1일, 라그나로크M에 '코모도의 해변'을 콘셉트로 한 신규 의상이 업데이트되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코모도의 해변' 의상은 코모도 해변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몬스터들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번 의상 역시 '휴가중인 타오군 카', '인어 아가씨', '라디오 DJ 고래왕자', '삼형제 꽃크랩[1]', '삼형제 진주조개', '삼형제 바다별'의 총 6가지 의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존에 공지된 내용과 마찬가지로 이번 6월부터는 '한정 특전'의 효과가 변경되었다.

먼저, 저장 보상으로 ATK/MATK % 옵션을 주는 이달의 의상은 '휴가중인 타오군 카'다. '휴가중인 타오군 카'는 '꼬리'에 장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MATK +30과 MATK +3%의 옵션을 가지고 있고 INT가 200 이상을 경우에는 MATK +20과 MATK +1% 옵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MATK를 크게 올려주는 의상이기에, 법사 직업군이라면 탐낼만한 의상이다.

다음으로 '인어 아가씨'는 '걸칠 것'에 착용할 수 있고, MaxHP +500, DEF +5%, MDEF +5%, '자신 주위 3M 내 모든 적의 DEF과 MDEF 4% 감소' 옵션을 가지고 있다.




▲ MATK 관련 옵션을 다수 가지고 있는 '휴가중인 타오군 카'




▲ 자신 주위 적의 DEF/MDEF 감소 옵션을 가지고 있는 '인어 아가씨'


세 번째로 '라디오 DJ 고래왕자'는 '꼬리' 부위에 장착할 수 있으며, 풍속석 몬스터에 대한 대미지 +10%와 받는 풍속성 대미지 -10%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풍속성 몬스터에게 증가 대미지를 챙길 수 있는 의상이며, AKT/MATK +6의 저장 옵션을 가지고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땐 저장 옵션의 활용도가 높다.

네 번째로 '삼형제 꽃크랩[1]'은 꽃게 모양의 모자다. 카드 슬롯이 하나 있고, MaxHP +100과 수속성 공격 +3%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수속성 한정으로 증가 대미지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수치가 낮은 편이며 이외에 대체할만한 의상이 많아 활용도는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삼형제 진주조개'는 '투구 하단'에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조개가 달린 목도리 형태를 하고 있다. 옵션은 Max HP +100과 화속성 몬스터에 대한 대미지 +5%이며, 저장 보상으로는 ATK/MATK +4를 제공한다. 착용 옵션부터 저장 옵션까지 활용의 폭이 넓은 의상이다.

마지막으로 '삼형제 바다별'은 '투구 중단'에 착용할 수 있는 의상으로 Max HP +100, 받는 화속성 대미지 -5%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모도 해변' 의상은 7월 1일 오전 5시까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해당 의상은 7월 1일 05시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당겨볼 수 있다




▲ 6월 의상 자판기 옵션 및 확률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