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지스타 2022의 사운드는 나에게 맡겨라! JBL 퀀텀 부스

포토뉴스 | 이형민 기자 | 댓글: 4개 |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중인 국내 최고의 게임쇼인 지스타 2022의 세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지스타 첫째, 둘째 날의 열기? 진짜 본 게임은 토요일부텁니다. 게다가 수능까지 끝난 주의 토요일이라 각오를 단단히 해야죠. 다소 뜬금 없을 수 있겠지만,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그래선지 현장은 신작이나 인기 게임들을 즐기려는 게이머들로 가득했습니다. 아무래도 지스타가 게임 전시회다보니 크고 작은 게임들이 무대를 장식하고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게 당연하지만 그 뒤에는 이를 보조하는 게이밍 기어 역시 필수입니다. 깨알같지만 소중하다고 해야 할까요? 기자도 한 명의 게이머지만 IT 담당으로서 게임보다는 하드웨어와 게이밍 기어에 조금 더 관심이 가더군요.

지스타 2022 현장에는 다양한 하드웨어 부스 중 다소 생소한 브랜드도 있지만 반대로 이미 유명해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아는 부스도 여럿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인 JBL이 있겠죠. JBL은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음향 브랜드입니다.

JBL은 지스타 2022 JBL 퀀텀 부스에서 퀀텀(QUANTUM) 910, 810, 350을 포함한 퀀텀 시리즈와 무선 게이밍 이어폰 퀀텀 TWS를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정교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퀀텀 910은 JBL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최상위 모델로 7.1채널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와 DTS Headphone:X 2.0*이 적용된 듀얼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현장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헤드 트래킹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퀀텀 스피어 360(QuantumSPHERE 360™)이 적용되어 프로 수준의 오디오 포지셔닝과 독자적인 사운드 스케이프를 구현해 더욱 정교해진 고차원의 3D 입체 음향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죠.

이외에도, JBL은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현장에서 QUANTUM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평소 게이밍 헤드셋 구매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참고할만 하겠습니다.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타임 퀴즈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현장 인증샷 이벤트도 놓칠 수 없고요.

지스타 2022 현장에서 프리미엄 급 오디오도 체험해보고,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JBL 퀀텀 부스를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 화려한 LED가 수놓인 여기는?



▲ JBL 퀀텀 부스입니다!






▲ 부스 내 직원이 JBL 헤드셋의 제원과 기술, 기능을 친절히 설명해 줍니다






▲ 노이즈 캔슬링 및 3D 서라운드 음향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 7.1채널 퀀텀 서라운드 ON






▲ 사운드에 감격하셨나요



▲ 헤드 트래킹 기술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직원



▲ 헤드셋이 착용자의 머리를 인식하여 사운드를 보다 입체적으로 출력합니다



▲ 고개를 까딱까딱



▲ JBL 퀀텀 시리즈가 전부 모였습니다



▲ 고품질 음성 스트리밍이 가능한 퀀텀 스트림 마이크









▲ 제품을 하나하나씩 체험해 봅시다









▲ 2.4GHz USB 동글이 포함되어 있어 지연과 끊김을 최소화하는 무선 게이밍 이어폰 퀀텀 TWS






▲ 당장 들어봅시다






▲ 노캔력이 상당합니다. 시끄러운 전시회장의 소음을 억제했습니다






▲ 현장 이벤트도 빼먹을 수 없죠









▲ 이상 프리미엄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는 JBL 퀀텀 부스였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