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매일매일 놓쳐선 안 되는 상품은? 캐시샵 상점 살펴보기

게임뉴스 | 이주훈 기자 |
다양한 패키지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캐시샵 상점.
세겔과 사파이어로 살 수 있는 상품도 많다.
특히 물약과 던전 티켓, 갱신 상품은 매일 사주는 것을 추천.




▲ 패키지만 파는 곳이라고 오해하면 안 된다.


캐시샵 상점, 기타 재화로 꼭 사야 하는 물품은?
루비가 아니라 세겔과 사파이어만 사용할 거라면 캐시샵 상점에서는 '일반상품' 탭만 살펴보면 된다. 우선 [일반상품-강화] 탭에서는 '장비 단계 보호 결정'을 개당 30 사파이어에 주간당 15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석은 개당 10 사파이어에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단, 초반에는 굳이 살 필요는 없는 물품들이니 스킵해도 무방하다.

[일반상품-편의성] 탭에서는 사파이어로 쓸만한 물품을 구할 수 있다. 특히 하루에 1장씩 1 사파이어라는 헐값에 살 수 있는 던전 티켓은 놓쳐서는 안 된다. 물약 소비가 빠르기 때문에 세겔을 아끼고 싶다면 200 사파이어로 물약을 구매하는 것도 좋다. 윈터의 특별 쿠폰은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쟁여놓도록 하자.

[일반상품-갱신] 탭에서는 하루에 3번까지 사파이어로 물품을 갱신할 수 있다. 세겔로 구매할 수 있는 결정류 아이템과 낚시 관련 아이템부터 펫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을 사파이어로 구매할 수 있으니 꼬박꼬박 갱신해보는 게 좋다.

[일반상품-길드] 탭에서는 길드 코인으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길드 코인은 길드 출석체크 시 10 코인, 1만 세겔 기부 시 30 코인이 적립된다. 세겔 기부는 하루에 3번까지 가능하니 빠지지 않고 매일 해주는 것이 좋다.

[일반상품-커플] 탭에서는 장미꽃으로 교환 가능한 물품을 판다. 장미꽃은 커플 상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재화로 두 명이 모두 접속하고 있는 시간에 비례하여 획득하게 된다. 특히 '불타는 사랑'은 성능이 좋은 장비 제작에도 들어가는 재료이므로 웬만하면 빠르게 커플을 만들어 보도록 하자.



[일반상품-강화] 탭, 있으면 좋지만 초반에 살 정도는 아니니 나중에 필요할 때 사자.




[일반상품-편의성] 탭, 던전 티켓은 필수! 물약과 특별 쿠폰은 선택.




[일반상품-갱신] 탭, 사파이어로 하루 3번까지 상품 갱신이 가능하다.




[일반상품-길드] 탭, 길드 출석체크와 하루 3번 1만 세겔 기부로 길드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일반상품-커플] 탭, 커플과 같이 접속하고 있는 시간에 따라 장미꽃을 얻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