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환 티켓이 와르르! 놓쳐서는 안 되는 씰톡 콘텐츠

게임뉴스 | 이주훈 기자 |
프로필을 작성하면 씰톡 콘텐츠 이용 가능.
[좋아요-나를 좋아하는] 탭을 통해 친구를 만들 수 있다.
매일매일 친구들로부터 포인트가 들어오며 씰톡 상점에서 소환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단순한 친구 시스템 NO, 포인트로 소환 티켓 구매 가능!
씰톡은 랜덤 추천을 통해 마음이 맞는 모험가를 찾을 수 있는 소셜 콘텐츠다. 간단한 개인 프로필을 작성하기만 하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으며 '씰톡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다른 모험가의 사진을 열람할 수도 있다.

혹자는 '나는 그냥 게임만 즐기고 싶다'며 씰톡을 그냥 지나쳤을지도 모르지만 씰톡은 인게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바로 씰톡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씰톡 상점에서 소환 티켓을 무려 10장씩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로필을 작성하지 않으면 상점이 보이지 않기에 놓치기 쉬운 부분이다.

씰톡 포인트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좋아요-나를 좋아하는] 탭에 들어가자. 랜덤 추천을 통해 나에게 좋아요를 보낸 이들의 목록이 들어있을 것이다. 거기서 별 아이콘을 눌러 나도 좋아요를 보내면 상단의 [대화] 탭에서 채팅을 할 수 있게 된다.

우리의 목적은 대화가 아닌 포인트이므로 한 명씩 클릭해서 '씰톡 친구 요청'을 보내자.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친구 요청 메시지가 간 것이고 친구가 다 찼다는 메시지가 뜨면 다른 사람을 찾아보면 된다. 실시간으로 접속 중인 유저만 친구 추가가 가능하며 성공적으로 씰톡 친구를 맺었다면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끝이다.

매일매일 친구들의 의뢰 기록에 따라 씰톡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좋아요-친구] 탭의 '포인트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선물을 보내면 받는 사람과 보낸 사람 모두 씰톡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이용자는 일일 3개, 씰톡 프리미엄 이용자는 10개씩 '뜨거운 마음'을 무료로 보낼 수 있다. 뜨거운 마음은 개당 3 씰톡 포인트다.

누군가 나에게 '좋아요'를 보낼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친구 30명을 채우면 매일매일 뽑기가 가능할 정도로 엄청난 씰톡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열심히 친구를 만들어서 좋은 펫과 코스튬을 노려보자.



[좋아요-나를 좋아하는] 탭에서 별 아이콘을 눌러 좋아요를 보내면




[대화] 탭에서 씰톡 친구 요청이 가능해진다.




▲ 이렇게 맺은 친구들의 의뢰 활동에 따라 매일매일 씰톡 포인트가 지급된다.




▲ 선물을 보내면 받는 사람과 보낸 사람 모두에게 씰톡 포인트 지급.




▲ 친구 30명 기준 매일매일 뽑기가 가능할 정도니 놓치지 말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