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3 부패의 신 '너글'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토탈워 워해머3에 등장하는 부패의 신 너글의 정보를 공개했다. 역병신이라 알려진 너글은 질병, 부패, 죽음과 부활을 관장하는 카오스 신이다.

부패한 천연두유발자, 역병아비 쿠가스는 너글의 가장 사랑받는 총아이다. 언제나 새로운 질병을 열광적으로 배양해내는 쿠가스는 끊임없이 필멸계의 전장으로 진출하여 새로 만든 질병을 시험하며, 언젠가는 신들조차 감염시킬 수 있는 완벽한 역병을 만들겠다고 벼르고 있다.

너글의 군단은 자신들이 모시는 역병신의 화신으로써, 질병에 찌들었지만 높은 회복력을 지닌 살갗을 내세워 상대를 근접전으로 붙들어 매면서 각종 독성 공격과 전략적인 소모성 피해로 적들을 분쇄해 버린다. 이 역병에 물든 전사들은 전투에서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할수록 더 강력한 전투 보너스를 누리며, '부패, 영광스러운 부패'와 같은 능력을 활용하여 적들의 전열에 강력한 질병을 흩뿌릴 수도 있다.

캠페인 상에서도 너글은 기회가 될 때마다 자신의 유독한 선물을 사방으로 전달하고 싶어 안달이 나 있다. 너글의 진영은 다양한 역병을 만들어 퍼뜨릴 수 있으며, 그 불행한 희생자들은 각종 해로운 효과를 입게 되지만 아군은 온갖 보너스를 누리게 된다. 또한 너글의 건물은 주기적으로 성장과 사멸의 순환을 거치며, 군단에서는 피해를 입은 상태의 부대를 즉시 소환하는 식으로 모집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