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워해머3, 슬라네쉬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 중인 토탈워: 워해머3에 등장하는 카오스 신, '슬라네쉬'와 그 진영에 대한 정보를 지난 8일 공개했다.

슬라네쉬는 카오스 신들 중 막내이며 다른 영혼을 희생시켜서 얻는 과잉, 절정, 탐미, 고통, 그리고 부덕한 쾌락 등을 추구한다.





■ 슬라네쉬의 전설적인 군주 – 느카리




대유혹마 느카리는 필멸계와 불멸계를 모두 누비면서 궁극의 감각을 경험하고 가장 순수한 형태의 쾌감을 맛보고자 한다.

전장에서는 극단적으로 빠르고 무시무시한 고위 악마로써 적 캐릭터와 부대를 하나씩 고립시키는 데 능하다. 느카리의 고유 지속 능력, '영혼을 거두는 자'는 근처에서 적 부대가 완전히 처치될 때마다 그 자신을 회복시켜 주며, '자발적인 먹잇감' 능력은 적의 근접 방어 및 공격을 크게 약화시켜 빠르고 고통스러운 죽음에 매우 취약하도록 만든다.


■ 슬라네쉬의 플레이스타일




슬라네쉬의 악마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와 장갑 관통 능력으로 무장한 채 치고 빠지기식 전술을 통해 적군을 교란하다가, 상대를 하나하나 고립시켜 재빠른 치명타를 날리는 식으로 싸운다. 또한 슬라네쉬의 군대는 패주하는 적들을 처치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어울리는 세 가지 능력에 필요한 전투 자원을 획득한다.

캠페인에서의 슬라네쉬 진영은 매턴마다 암흑 대공의 탐미적 전언을 흩뿌리고자 노력한다.

슬라네쉬의 선물: 슬라네쉬의 군주 및 영웅들은 적 캐릭터를 전투에서 물리치거나 각종 영웅 행동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여 상대에게 각종 부정적인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유혹: 슬라네쉬 세력은 유혹적인 영향력을 발휘하여 목표 진영을 강제로 봉신으로 삼을 수 있다.

추종자: 슬라네쉬 군단은 전투, 카오스 교단, 그리고 쾌락의 행위를 통해 추종자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추종자들은 교단 설립, 사도 군단 창설, 그리고 봉신 생성 등에 사용된다.


■ 슬라네쉬 로스터

슬라네쉬의 악마들은 자신이 믿는 신의 화신으로써, 잔혹하고 우아하면서도 기만적이다. 그 군단은 오만한 비밀의 수호자와 슬라네쉬의 사도로부터 지휘를 받으며, 교활하고 치명적인 소악마들과 요마가 군단의 중추를 구성한 상태로 민첩한 심장추적자와 지옥활보자 등 변개처럼 재빠른 기병들이 지원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