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2022년 3월 발매 결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을 아시아 지역에서 2022년 3월 1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P4G』”그 후의 이야기”가 지금!

『페르소나4』와 『페르소나3』의 캐릭터가 집결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는 2D 대전 격투 액션 『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이하, P4U2)』가 UI를 비롯해 그래픽 해상도를 향상시키고, AC판 Ver.2.50으로 버전업한 리마스턴판이 되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의 3종류로 등장! 오리지널판의 유료 추가 DLC까지 가득 담아 29,800원의 초특가로 판매한다.

스토리는 『페르소나4 더 골든(이하, P4G)』의 사건 해결 후, GW에 주인공 나루카미 유우가 다시 야소이나바에 돌아온 시점부터 시작된다.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는 『페르소나4』의 '자칭 특별 조사대'와 함께 어른이 된 『페르소나3』의 이전 '특별과외 활동부'의 멤버가 집결!




『P4G』를 플레이한 유저는 물론 『페르소나3』의 팬들도 주목!

참전 캐릭터 총 37명(섀도 타입 포함)의 압도적인 볼륨으로 선사하는 페르소나 구사자들의 "그 후의 이야기"를 기대하자!




【수록 DLC】
・“P4U” 스토리 모드
・“ADACHI” 스토리 모드
・추가 캐릭터 ALL
・추가 BGM 33곡
・추가 내비【ALL세트 A】【ALL세트 B】
・P4U2 안경잡이 팩 ALL
・P4U2 컬러 베리에이션 팩 ALL
・로비 아바타 세트 ※PS4 한정 대응
・보스 캐릭터 해방
・내레이션& 라운드 콜 해방 등...




■시원한 격투 배틀 액션

도트 워크로 세밀하게 그려진 페르소나 캐릭터가 화면 속을 종횡무진하며 얼티밋 배틀을 펼친다!
2D 대전 격투 파트는 대전 격투의 대가인 아크 시스템 웍스가 담당했다. 캐릭터와 페르소나의 연계 콤보 및 격투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상태 이상도 탑재되어 있어 격투 게임 팬도 마음껏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콤보가 이어지는 연타 콤보, 『페르소나4』의 세계관을 재현한 보코스카 어택 및 보코스카 러시 등 격투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페르소나 팬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탑재했다.

다양한 난이도와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 마니아층부터 격투 게임 초보자까지 폭넓은 층이 본 게임의 시원한 얼티밋 배틀을 즐길 수 있다!





■『P4G』그 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페르소나 구사자들의 새로운 활약이 그려지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시점과 에피소드를 전환하며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P4G』와 달리 사토나카 치에, 하나무라 요스케 등 동료 캐릭터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도 본 게임의 큰 매력 중 하나이다. 물론 『페르소나3』의 캐릭터 시점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페르소나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모드이다.




안심할 수 있는 자동 모드

적과의 배틀은 2D 격투 대전! 격투 게임이 서툰 사람도 걱정할 필요없다! ‘자동 모드’로 전환하면 캐릭터가 자동 조작으로 변경된다. 대전에서 고생할 필요 없이 편하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Steam판의 『P4G』와 『P4U2』를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번들판이 준비되어 있다.

●Midnight Channel Collection - Deluxe Edition
●Midnight Channel Collection
(예약 판매는 2021년 12월 10일부터 시작)

【예약 판매로 30%할인!】
상기 번들판에 한해 예약 판매 할인을 진행한다. Steam판 『P4G』 미구입 유저는 물론 이미 구입한 유저도 번들판을 주문하면 『P4U2』에 대해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