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이 부산에? 세가, 2022 지스타 인벤 부스와 놀이터에 참여 예정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G-STAR 2022(이하 지스타 2022)' 참여사인 인벤 부스와 협력하여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먼저 지스타와 인벤이 협력하여 마련한 '지스타 X 인벤, 플레이그라운드(이하 지스타 놀이터)'에 특대형의 소닉 풍선이 전시되어, 놀이터에 방문하는 유저들을 위해 자유로운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스타 놀이터는 벡스코 제2전시관 3층에 위치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 놀이터 내에 고성능의 게임 환경이 구축되어 있는 아크 존과 오디세이 존에서 각각 '삼성 오디세이 아크 스크린', '삼성 오디세이 네오 G8' 모니터로 세가가 유통하고 있는 주요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 가능한 세가 타이틀은 11월 8일 출시된 '소닉 프론티어'와 대전 액션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다.



▲ 지스타 놀이터에서 특대형 소닉 풍선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따끈따끈한 신상! 11월 8일 출시한 완전 신작은 어떨까? '소닉 프론티어'



▲ 화려한 대전 액션! Nintendo Switch™ 버전 '귀멸의 칼날 혈풍담'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을 플레이할 시 랜덤 캔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여 이를 현장에서 인증할 시,'소닉 클리어 파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도 소닉을 만날 수 있다. 11월 8일 출시된 '소닉 프론티어' 타이틀을 제1전시장 인벤 부스 내 마켓인벤 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예정 타이틀은 PlayStation®5와 Nintendo Switch™ 버전이다.

한편, '소닉 프론티어'는 월드맵 플레이의 요소를 확장시킨 '오픈 ZONE'을 채택한 차세대 스테이지 클리어 형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버튼 조작을 통해 기술의 음속 콤보 등의 소닉 IP 특유의 배틀을 경험할 수 있으며, 2가지 조작 스타일을 지원하여 오랜만에 소닉 IP의 게임을 접하는 유저, 혹은 초보 게이머라도 쉽고 익숙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 인벤 부스 마켓인벤 존에서는 11월 8일에 출시한 소닉 프론티어 PlayStation®5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