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미니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에서 유통하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는 기억'의 미니 게임 플레이 영상이 8월 5일(목) 용과 같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는 기억은 '용과 같이' 시리즈를 개발한 세가 팀에서 개발하는 액션 게임으로 2018년에 발매해 호평을 받았던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의 후속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게임 내 수록된 사이드 미션 및 미니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용과 같이' 시리즈부터 다양한 사이드 미션과 미니 게임으로 플레이어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개발사답게 이번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서도 재미있는 미션이 많이 준비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드 미션으로 폭주족과의 바이크 경주, 복싱, 미니카 경기, 댄스 등 미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무거운 분위기와는 달리 가볍고 재미있는 분위기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크 경주에서는 부품을 구매해 바이크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외형 커스텀을 할 수 있으며, 폭주족들의 공격을 피하고 역으로 공격을 하며 경주를 벌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복싱의 경우 상단, 하단으로 가드를 지정해서 상대방의 공격을 예측하여 방어할 수 있고 공격을 하거나 상대방의 공격을 맞았을 경우 스태미나가 소모되는 시스템도 있는 것이 확인된다. 또한 경기가 끝나고 결과에 따라 주인공 '야가미'의 신체 능력이 향상되며 돈을 주고 새로운 복싱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것도 가능하다.

미니카 경기는 상대의 공격을 저지하면서 자신의 구역을 넓혀 최종적으로 많은 구역을 가진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퍼즐 전략 게임으로 보인다. 미니카의 기체, 부품을 변경해 능력치를 바꿔 자신의 전략에 적합한 미니카로 개조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댄스는 버튼 리듬 게임 형식으로 내려오는 버튼에 타이밍을 맞춰 눌러 점수를 쌓는 형식이다. 방향키 버튼으로 특수 동작으로 더 높은 점수를 쌓을 수 있다. 시작 전 노래와 난이도도 선택할 수 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유통을 담당해 2021년 9월 24일(금)에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플랫폼으로 한국어화 발매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공식 웹사이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