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용과같이 키류 등장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10월 7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의 게스트 캐릭터로 『용과 같이』 시리즈의 「키류 카즈마」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게스트 캐릭터 「키류 카즈마」를 소개하는 「키류 카즈마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는 초기 6 캐릭터의 개성 풍부한 원숭이들에 이어 다양한 타이틀의 게스트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스트 캐릭터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키류 카즈마」는 바나나가 극 중 회복 아이템 「스태미난 X」로 바뀌는 등 특별 사양으로 등장한다. 「키류 카즈마」는 게임 내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키류 카즈마 소개 영상」도 공개 중이므로 꼭 시청해 보자.


세가의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게임 캐릭터, 음속의 고슴도치 소닉 더 헤지혹은 1991년에 발매된 게임 소프트웨어 『소닉 더 헤지혹』으로 탄생한 이후, 다양한 게임기 전용으로 시리즈 작품이 발매되어 시리즈 누적 판매 수 11.4억 개를 돌파했다(※다운로드판 포함). 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테이지를 음속으로 질주해 나갈 것이다.

「성인 지향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컨셉으로 2005년에 탄생. 사랑, 인정, 배신…… 거대한 환락가에서 사는 뜨거운 사나이들의 삶을 그렸다. 지금까지 게임이 결코 개입할 수 없었던 리얼한 현대의 일본을 표현하여 누계 출하수 1,400만개를 넘는 시리즈 작품이 되었다.










▶관련링크 :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공식 홈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