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는 기억, 주제곡 '와선' 발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jon-YAKITORY(feat. Ado)가 제공한 주제곡 「와선」을 발표했다. 또한, 인상적인 주제곡과 함께 게임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오프닝 무비도 공개했다.

jon-YAKITORY는 2013년 첫 게시물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보컬로이드의 융합에 계속 도전해온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다. 대표작인 Shikabanese feat.Ado는 YouTube에서 총재생 수 870만이 넘는 재생 수를 기록하고, Spotify의 바이럴 차트에서는 역대 최고 1위를 획득했다.

2020년 12월에 업로드한 Faking of Comedy(feat. Ado)도 150만 재생 수를 넘는 등 차세대를 잇는 음악 프로듀서 중 1명이다. 현재 JFN계열에서 방송 중인 크리에이터즈 스튜디오 with 보카코레 목요일 담당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Ado는 2002년 10월 24일 도쿄 태생의 18세 여성 가수다. 2020년 10월에 발매된 메이저 데뷔곡 Ussewa의 MV&스트리밍 누적 재생 수가 3억을 돌파한 바 있다. 4월에 발매한 Odo도 각 스트리밍 웹 사이트에서 50관왕을 차지, 6월 14일에 발매한 신곡 Yoru no Pierrot 또한 잇따라 차트에 진입하여 히트하고 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을 때 다양한 액션과 상쾌함이 넘치는 배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시리즈의 큰 특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