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청춘 드라마 스토리 공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서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가 집단 따돌림 사건을 조사하는 세이료 고등학교의 정보와 학생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그린 신규 콘텐츠 청춘 드라마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청춘 드라마나 배틀, 조사 액션등 게임 내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숏 트레일러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이다.
"상처받고 시련에 부딪쳐도 몇번이고 다시 일어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Takuya Kimura가 다시 열연.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의 활약을 그린다.

또한,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등장 인물로는 전작에 이어 출연하는 Akira Nakao를 비롯해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와 같은 호화 배우진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더욱 깊게 해준다.


■조사의 무대 세이료 고등학교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 수준 높은 대학 진학 고등학교라고는 하나, 일부 학생들의 행동으로 거리에서는 수준이 낮다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이사장 오쿠다는 교내에서 학생들의 집단 따돌림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탐정을 고용해 조사하려 했고 야가미가 그 역할을 맡게 되었다.

이번 작품의 사건의 발단이 되는 장소이며, 야가미가 고등학교에 잠입해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의 주요 무대이다.

▼야가미는 교실과 부실, 체육관 등 교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행동한다.





■청춘 드라마 스토리

당당하게 세이료 고등학교 안을 조사하기 위한 구실을 찾던 야가미는 어떤 사건을 통해 만난 학생 아마사와 쿄코가 소속한 미스테리 연구회(미스연)가 고문의 퇴임으로 인해 폐부의 위기에 빠진 것을 알게된다. 야가미는 외부인도 동아리 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제도를 이용해 고문을 자청한다.

그런 야가미에게 불신감을 품고 있던 아마사와는 야가미에게 어떤 테스트를 낸다. 테스트를 훌륭하게 클리어하고 미스연의 고문이 된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고등학생 사이에서 떠도는 도시 전설 프로페서에 관한 소문을 듣게 된다. 프로페서는 청소년 비행의 종합 컨설턴트 등으로 불리며, 소원을 적으면 들어준다고 하는 비밀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어두운 소원을 가진 학생들을 차례차례로 비행에 휘말리게 한다는 정체불명의 인물이다.

야가미는 그런 도시 전설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프로페서의 부추김에 넘어간 「비행 청소년」이 있다고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하게 된다.

▼야가미는 교내 게시판에서 미스테리 연구회의 고문을 모집한다는 전단지를 발견해 고문을 자청했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야가미에게 불신감을 품고있던 아마사와는 야가미의 탐정 능력을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한다.





▼아마사와의 테스트는 「원조교제 여학생」이 있다고 하는 댄스부에 잠입 조사. 그녀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야가미는 안무의 어레인지를 고민하게 된다.





▼훌륭하게 춤을 춰 댄스부 부장의 신뢰를 한 번에 얻게 된 야가미는 아마사와의 테스트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마침내 미스테리 연구회의 고문이 되어 「프로페서」의 수수께끼를 함께 쫓게 된다.





▼잠입은 동아리 활동뿐만이 아닌, 때로는 폭주족이 대상이 되기도. 커뮤니티 속에서 활약하여 멤버와 우정과 신뢰를 쌓아 동료로서 인정받는 것이 그들로부터 정보를 끌어내는 것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