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신규 콘텐츠 공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와 고등학생들과의 교류를 그린 신규 콘텐츠 '청춘 드라마'에서 야가미가 관계를 쌓아가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그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을 소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사건의 발단이 되는 세이료 고등학교 내의 집단 따돌림을 조사하기 위한 구실을 찾던 야가미는 어떤 사건을 통해 만난 학생 아마사와 쿄코가 소속한 미스테리 연구회가 고문의 퇴임으로 인해 폐부의 위기에 빠진 것을 알게된다. 야가미는 외부인도 동아리 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제도를 이용해 고문을 자청한다.

아마사와가 낸 탐정으로서 자질을 확인하는 테스트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고문을 맡게 된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떠도는 도시 전설 프로페서에 관한 소문을 듣게 된다. 프로페서는 소원을 적으면 들어준다는 '비밀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어두운 소원을 가진 학생들을 차례차례로 비행에 휘말리게 한다는 수수께끼의 존재로 청소년 비행의 종합 컨설턴트로 불린다고도 한다.

야가미는 그런 도시 전설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프로페서의 부추김에 넘어간 비행 청소년이 있다고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하게 된다.

청춘 드라마는 미스테리 연구회와 댄스부, 로봇부 등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커뮤니티에 들어가 NPC들과 교류하고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가 공식 사이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