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6월 25일 세가 공식 방송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원작인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의 공식 정보를 아시아 지역에 전달하는 WEB 방송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아시아판 세가 공식 정보 방송'을 2021년 6월 25일(금) 20시에 송출한다고 밝혔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시리즈를 비롯해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등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을 다수 개발한 사이버커넥트2가 개발을 맡았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와 캐릭터를 조작하여 싸우는 버서스 모드를 구현했다. 버서스 모드에서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최대 2명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본편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2명을 자유롭게 조합한 2vs2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게임은 18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공개되었으며, 공식 한국어화 역시 5월 24일 확정된 바 있다.

이번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아시아판 세가 공식 정보 방송 게임의 최신 정보와 함께 아시아 지역용 방송으로 실기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종 관련 정보, 관계자 코멘트 소개 등 팬들이 주목할 만한 내용으로 전달된다. 또한 방송 내 일부는 일본어로 진행되나 한글 자막이 지원될 예정이다.


■ 방송 개요

방송 타이틀: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아시아판 '세가 공식' 정보 방송
송출 일시: 2021년 6월 25일(금) 20시 시작 예정
시청 페이지: https://www.twitch.tv/kimetsu_hinokami_sega_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