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의 할인 시작! 세가, '설날 세일' 3일부터 개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layStation™Store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전용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날 세일(LUNAR NEW YEAR SALE)을 2021년 2월 3일(수)부터 2월 17일(수)까지 개최한다.

이번 세일 대상 타이틀 수는 연간 최대 규모이며, 인기 작품에 따라 최대 80%의 할인이 적용된다.


◆PlayStation™Store 'LNY SALE'

이번 세일에서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최신작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또한, 세일 대상으로 재등장한 '캐서린 풀 보디', 지난 세일보다 할인율이 높아져 40% 할인이 된 '페르소나 5 더 로열', '13기병방위권' 등 아틀라스의 인기 타이틀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세가의 주목 작품 '신 사쿠라대전', '용과 같이 극 2'는 무려 80% 할인의 초특가이며, 세일 대상 타이틀은 50개 이상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평소 가지고 싶었던 타이틀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닌텐도 e숍 'LUNAR NEW YEAR SALE'

e숍의 세일에서는 총 20개 타이틀이 대상이다. 아틀라스의 인기 타이틀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캐서린 풀 보디 for Nintendo Switch'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는 40% 할인이며 대인기 타이틀인 'SONIC MANIA'는 80% 할인한다.











이번 설날 세일 대상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가 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